본문 바로가기
뉴스투데이

오늘의 날씨

◀앵커▶ 

남:오늘은 구름이 많은 가운데 아침 최저 기온은 대전이 0도, 세종이 영하 2도로 쌀쌀하겠는데요. 낮에는 기온이 크게 올라 포근해지겠습니다.



여:세종과 충남지역은 오전 한때 공기가 탁하겠습니다. 오늘의 날씨 강해라 기상캐스터가 전해드립니다.

◀리포트▶

오늘 출근길은 옷차림에 더욱 신경쓰셔야겠습니다. 일교차가 크게 벌어질텐데요.//



우리지역의 아침 최저 기온은 영하 5도에서 0도 사이로 꽤 춥겠고요. 낮에는 기온이 크게 올라 9도에서 14도사이를 보이며 포근하겠습니다.



하지만 이 온기와 함께 미세먼지가 유입되겠습니다. 대기 정체로 오전 한때 세종과 충남은 '나쁨'수준을 보이겠는데요. 다행히 늦은 오후부터는 대기 확산이 원활해져 농도가 점차 낮아지겠습니다. 위성영상입니다.

<위성영상>
오늘은 고기압의 가장자리에 들다가 차츰 기압골의 영향을 받겠습니다. 가끔 구름이 많다가 저녁부터 흐려지겠습니다. 지역별 날씨입니다.


<지역별날씨>

아침 최저 기온은 어제보다 2에서 4도가량 낮겠습니다. 천안 도, 공주 도, 대전 도로 시작하겠고요.

낮 기온은 어제보다 3도가량 높겠습니다.

천안 도, 세종 도, 대전 도까지 올라 따뜻하겠습니다.//

충남 서해안은 11도 안팎으로 예상됩니다.//



<해상날씨>

바다의 물결은 전 해상에서 1m안팎으로 낮게 일겠습니다. 주간날씨입니다.



<주간날씨>

수요일에는 새벽 한때 비가 조금 오겠고요. 이후 찬 기운이 강해지면서 목요일과 금요일에는 반짝 추워지겠습니다. 날씨였습니다.
뉴스팀



▶대전MBC 코로나19 상황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