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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전 MBC

고충처리



고충처리인이란?

언론중재 및 피해에 관한 법률이 정하는 바에 따라 언론에 의한 피해 예방과 구제를 위해 시청자 권익을 보호하는 창구입니다.

시청자가 대전MBC의 보도 및 방송프로그램으로 인해 피해를 입어 고충처리신청을 하면 신속하고 효율적으로 처리하여 드리겠습니다.




고충처리인 선임자 공표 

◾ 고충처리인 성명 : 신삼복(부장, 경영심의부장)

◾ 전화번호 : 042-330-3210

◾ 팩스 : 042-330-3700

◾ 이메일 : sss119@tjmbc.co.kr

◾ 주소 : 대전광역시 유성구 엑스포로 161 대전문화방송

※ 고충처리 청구서 양식 다운로드




고충처리절차

◾ 고충처리인은 고충처리신청서의 내용에 대한 사실조사를 실시한 후 해당부서에 해결방안을 강구토록 합니다. (사안에 따라 3~4주 소요)

◾ 해당 부서장은 특별한 사유가 없는 한 권고사항을 수용하여야 하며 처리결과는 소정의 절차를 거쳐 고충처리 신청인에게 통보됩니다.



고충처리 활동실적(접수, 처리)

 연도 접수 처리
2010 4 4
2011 20 20
2012 5 5
2013 3 3
2014 0 0
2015 0 0
2016 0 0
2017 0 0
2018 1 1
2019 0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