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뉴스투데이

오늘의 날씨

◀앵커▶ 
남:오늘은 영하 10도 안팎의 강력한 한파가 찾아오겠습니다. 대전의 아침 기온은 영하 9도까지 내려가겠는데요.



여:충남 서해안과 일부 내륙에는 눈이 내리겠습니다. 자세한 날씨는 강해라 기상캐스터가 전해드립니다.



◀리포트▶ 
2020년 경자년 새해가 밝았습니다. 올해는 원하시는 일들 모두 이루시고 건강하시길 기원하겠습니다.//



새해 첫날인 오늘도 한파가 이어지고 있습니다. 아침 기온은 대전이 영하 5도, 세종이 영하 8도까지 내려가겠는데요. 하지만 낮부터는 영상권을 회복하면서 추위가 누그러지겠습니다.



오전까지 우리지역 곳곳에는 눈이 조금 날리는 곳이 있겠습니다. 양은 적지만 구름이 잔뜩 몰려오면서 새해 첫 해돋이를 보기는 어렵겠고요. 추위 속에 눈이 얼면서 길이 많이 미끄럽겠습니다. 운전자와 보행자 모두 조심히 이동하시기 바랍니다. 위성영상입니다.



<위성영상>

오늘은 북쪽을 지나는 약한 기압골의 영향을 받겠습니다. 대체로 흐리고 오전까지 산발적으로 눈이 날리는 곳이 있겠습니다. 지역별 날씨입니다.





<지역별날씨>

아침 최저 기온은 천안 도, 공주 도, 세종 도로 한파가 기승을 부리겠습니다.

낮 기온은 천안 도, 공주 도까지 오르면서 예년 기온을 웃돌겠습니다.//

한낮기온은 보령 도, 당진 도, 태안 도, 부여 도로 어제보다 5에서 8도가량 높겠습니다.//



<해상날씨>

파도는 모두 1m 안팎으로 낮게 일겠습니다. 주간날씨입니다.



<주간날씨>

당분간 큰 추위는 없겠고요. 내일 밤부터 미세먼지가 쌓이기 시작해서 모레까지 공기가 탁할 것으로 보입니다. 날씨였습니다.
뉴스팀



▶대전MBC 코로나19 상황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