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뉴스투데이

오늘의 날씨

◀앵커▶
오늘 낮부터는 추위가 풀리겠지만, 공기가 탁하겠습니다. 세종과 충남은 초미세먼지 농도 종일 '나쁨'단계가 예상됩니다.

오후부터 밤 사이 우리지역에는 1에서 3cm의 눈이 내려 쌓이겠습니다. 오늘의 날씨 강해라 기상캐스터가 전해드립니다.



◀리포트▶

보름동안 길게 이어지던 한파도 이제 물러날 준비를 하고 있습니다.


오늘 대전의 아침 기온 영하 6도로 아침까지는 여전히 춥겠지만, 낮부터는 추위가 누그러지겠습니다. 낮 기온 대전이 2도로 영상권을 회복하겠고, 당분간 예년보다 포근한 날씨가 예상됩니다.



다만, 오늘도 눈과 비 소식이 있습니다. 일단 아침까지 충남 남부 서해안에 1cm 안팎의 눈이 내리겠고요. 오후부터 밤 사이 충남권에 또 다시 1에서 3cm 안팎의 눈이 내려 쌓이겠습니다.



오늘 공기는 탁하겠습니다. 세종과 충남은 초미세먼지 농도 종일 '나쁨'단계가 예상되고, 대전은 오전과 밤에 '나쁨'단계를 보이겠습니다. 위성영상입니다.


<위성영상>

오늘은 기압골의 영향을 받겠습니다. 대체로 흐리고 눈이 내리겠습니다. 지역별 날씨입니다.



<지역별 날씨>

아침 최저 기온은 천안 도, 세종 도, 대전 도로 여전히 춥겠지만, 낮 기온은 천안 도, 공주 도, 대전 도까지 오르겠습니다.
충남 서해안은 한낮에 태안 1도, 보령 3도로 예년 이맘때 수준을 보이겠습니다. 


<해상날씨>

파도는 앞바다에서 1.5m, 먼 바다에서 2m까지 높게 일겠습니다. 주간날씨입니다.



<주간날씨>

금요일에는 대전의 낮 기온 12도까지 껑충 오르겠고요. 눈이나 비가 내리겠습니다. 날씨였습니다.
뉴스팀



▶대전MBC 코로나19 상황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