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뉴스투데이

오늘의 날씨

◀앵커▶

오늘은 대체로 맑겠고, 일교차가 크게 벌어지겠습니다. 대전의 아침 기온 4도, 낮 기온 20도가 예상됩니다.

현재 우리지역에는 건조주의보가 내려진 가운데, 낮 동안에는 바람도 약간 강하게 불 것으로 보여 화재 예방에 유의하셔야겠습니다. 오늘의 날씨 강해라 기상캐스터가 전해드립니다.



◀리포트▶

한낮에는 포근하지만, 아침 저녁으로는 쌀쌀한 날씨가 이어지고 있습니다.


오늘도 큰 일교차를 조심하셔야겠는데요. 하루 사이에 기온 차이가 15도 안팎으로 크게 벌어지는 만큼 건강 관리에 신경써주시기 바랍니다.



아침에 계룡과 청양 등 충남 내륙에서는 서리가 내리고 얼음이 어는 곳이 있겠습니다. 냉해를 입지 않도록 농작물 관리 잘해주셔야겠습니다.



계속해서 대기는 무척 건조합니다. 대전과 세종, 충남 일부 지역에는 건조주의보가 내려졌는데요. 특히, 낮 동안에는 바람도 약간 강하게 불면서 작은 불씨가 큰 불로 이어질 수 있습니다. 각종 화재 예방에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위성영상입니다.


<위성영상>

오늘은 중국 북동지방에서 동해상으로 남하는 고기압의 영향권에서 대체로 맑겠습니다. 지역별 날씨입니다.



<지역별 날씨>

아침과 낮 기온 모두 어제와 비슷하겠습니다. 천안 도, 세종 도, 대전 도에서 출발해 한낮에는 천안 도, 공주 도, 대전 도까지 오르겠습니다.
충남 서해안은 낮 동안 18도를 넘나들겠습니다.


<해상날씨>

바다의 물결은 전 해상에서 잔잔하겠습니다. 주간날씨입니다.



<주간날씨>

이번 주말에는 화창한 날씨가 펼쳐지겠고요. 다음 주 월요일부터 화요일 사이 비가 내리겠습니다. 날씨였습니다.

뉴스팀



▶대전MBC 코로나19 상황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