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뉴스투데이

오늘의 날씨


◀앵커▶


남:오늘은 가끔 구름이 많겠고 예년보다 쌀쌀한 날씨가 이어지겠습니다. 아침 기온은 세종과 충남 일부 내륙에서 영하권으로 떨어지는 곳이 있겠습니다.



여:오후부터는 바람이 강하게 불면서 화재사고 위험이 높아지겠습니다. 오늘의 날씨 강해라 기상캐스터가 전해드립니다.



◀리포트▶


4월의 마지막 금요일인 오늘도 차가운 공기가 감돌고 있습니다.


세종과 충남 일부 내륙은 아침기온이 0도 이하로 떨어지는 곳이 있겠는데요. 서리가 내리고 얼음이 얼 수도 있겠습니다. 농작물 냉해 피해가 없도록 각별히 유의하셔야겠습니다.



낮에도 기온이 17도를 밑돌며 예년보다 쌀쌀하겠습니다. 출근길 따뜻한 옷차림 해주셔야겠습니다.



한편 맑은 날씨가 이어지면서 대기가 메말라가고 있습니다. 오늘 오후부터는 바람마저 강하게 불면서 화재사고 위험이 높아지겠습니다. 불씨관리에 더욱 더 신경써주시기 바랍니다. 위성영상입니다.





<위성영상>

오늘은 중국 상해 부근에서 동진하는 고기압의 가장자리에 들면서 가끔 구름이 끼겠습니다. 지역별 날씨입니다.





<지역별날씨>

아침 최저 기온은 천안 도, 세종 도, 대전 도,

낮 기온은 천안 도, 세종 도, 대전 도로 어제보다 조금 높겠습니다.
충남 서해안은 15도 안팎으로 예상됩니다.


<해상날씨>

서해 중부 앞바다는 오늘 낮 부터, 서해 중부 먼 바다는 오늘 밤부터 바람이 강하게 불고 물결이 차차 높게 일겠습니다. 주간날씨입니다.



<주간날씨>

온화한 서풍이 불어들면서 내일 낮부터 기온이 점차 오르겠고요. 이달 말까지 대체로 맑은 날씨가 이어지면서 대기는 더욱 더 건조해지겠습니다. 날씨였습니다.

뉴스팀



▶대전MBC 코로나19 상황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