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뉴스투데이

오늘의 날씨

◀앵커▶
남:오늘은 대체로 흐리고 오후부터 비가 내리겠습니다. 내일 아침까지 5에서 20mm의 비가 예상됩니다.



여:오늘도 예년 기온을 웃도는 온화한 겨울 날씨를 보이겠습니다. 오늘의 날씨 강해라 기상캐스터가 전해드립니다.



◀리포트▶


오늘 출근길 큰 추위는 없겠습니다.


따뜻한 남서풍이 불어와 아침 기온은 0도 안팎에서 출발하고 있는데요. 특히 충남 서해안은 영상권의 분포를 보이고 있습니다.



낮 기온은 크게 올라 3월 상순에 해당하는 날씨를 보이겠습니다.



다만, 하늘은 흐리고 비가 내리겠는데요. 비는 오후에 충남 북부 서해안을 시작으로 저녁에는 충남권 대부분 지역으로 확대되겠습니다. 예상되는 비의 양은 5에서 20mm 정도입니다. 비는 내일 새벽부터 아침 사이에 그치겠습니다.



아침까지 내륙 곳곳에는 안개가 끼겠고, 도로 에서는 살얼음이 나타나는 곳이 있겠습니다. 교통안전에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위성영상입니다.


<위성영상>

오늘은 고기압의 가장자리에 들다가 기압골의 영향을 받겠습니다. 대체로 흐리고 비가 내리겠습니다. 지역별 날씨입니다.



<지역별 날씨>

아침 최저 기온은 어제보다 5에서 10도 가량 높겠습니다. 천안 도, 세종 도, 대전 도가 되겠고요.

낮 기온은 어제와 비슷하겠습니다. 천안 도, 공주 도, 대전 도까지 껑충 오르겠습니다.
충남 서해안은 한낮에 태안 8도, 서천 10도로 포근하겠습니다.


<해상날씨>

파도는 서해 중부 앞바다에서 0.5m, 먼 바다에서 1m 이하로 낮게 일겠습니다. 주간날씨입니다.



<주간날씨>

당분간은 예년 기온을 웃도는 온화한 날씨가 이어지겠고요. 이번 주말에 또다시 비 소식이 들어 있습니다. 날씨였습니다.

뉴스팀



▶대전MBC 코로나19 상황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