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로그인 로그인
뉴스투데이

오늘의 날씨

◀앵커▶ 
남:오늘은 흐린 가운데 비소식이 있습니다. 내일 오전까지 대전과 세종, 충남에는 10에서 30mm의 비가 내리겠습니다.



여:낮 기온은 20도 안팎까지 오르며 어제와 비슷하겠습니다. 오늘의 날씨 강해라 기상캐스터가 전해드립니다.



◀리포트▶ 


오늘은 메마름을 해소해 줄 단비가 내리겠습니다.
오늘 오전에 충남 서해안부터 비가 시작 돼 오후에는 전 지역으로 확대되겠는데요. 이번 비는 내일 오전까지 이어지겠습니다.



예상되는 양은 대전과 세종, 충남지역에 10에서 30mm 정도입니다. 비가 집중 되는 시간대는 내일 새벽으로 시간당 5mm안팎이 되겠습니다. 비가 내리는 동안 돌풍과 함께 천둥, 번개가 치는 곳이 있으니까요. 비 피해 없도록 대비 잘 해주시기 바랍니다.



한편 대기 정체로 우리지역은 오전까지 미세먼지 농도가 짙게 나타날 수 있겠습니다. 위성영상입니다.



<위성영상>
오늘은 저기압의 영향권에 들면서 흐리고 비가 내리겠습니다. 지역별 날씨입니다.





<지역별날씨>

아침 기온은 어제보다 3에서 5도가량 높겠습니다. 천안 도, 공주 도, 대전 도로 출발해 쌀쌀함이 덜하겠습니다.

낮기온은 어제와 비슷하거나 조금 낮겠는데요. 천안 도, 세종 도, 대전 도까지 올라 포근하겠습니다.
충남 서해안은 19도 안팎으로 전망됩니다.


<해상날씨>

물결은 전 해상에서 비교적 낮게 일겠습니다. 주간날씨입니다.



<주간날씨>

비가 그친 뒤에는 북서쪽에서 찬 공기가 유입되면서 쌀쌀해지겠는데요. 토요일 아침 일부 내륙의 기온은 0도 안팎으로 떨어지겠습니다. 날씨였습니다.

뉴스팀



▶대전MBC 코로나19 상황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