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뉴스투데이

오늘의 날씨


남:오늘도 황사의 영향을 받아 공기질이 탁하겠습니다. 오전까지 우리지역은 미세먼지 농도 '매우 나쁨'단계를 보이겠습니다.



여:오전에는 돌풍과 벼락, 우박을 동반한 요란한 비가 내리겠습니다. 오늘의 날씨 강해라 기상캐스터가 전해드립니다.



◀END▶

오늘 아침 우산과 함께 KF80 이상의 보건용 마스크를 꼭 준비하셔야겠습니다.//



황사의 영향으로 우리지역은 오전까지 미세먼지 농도 매우 나쁨 단계를 보이겠습니다.



이 먼지는 오늘 비가 내리고 바람이 불면서 오후부터 사라지겠습니다.



서해상에서 동진하는 저기압의 영향으로 오늘 오전까지 비가 내리겠는데요. 비의 양은 5에서 30mm로 많지는 않겠지만, 돌풍과 벼락을 동반하며 요란하게 내리겠고, 우박이 떨어질 가능성도 있습니다. 시설물 피해를 입지 않도록 조심하셔야겠습니다.



현재 충남 서해안에는 강풍주의보가 내려져있는데요. 오늘 오후까지 바람이 강하게 불겠습니다. 위성영상입니다.//



<위성영상>

오늘은 흐리고 아침까지 비가 내리겠고, 오후부터 맑아지겠습니다. 지역별 날씨입니다.



<지역별 날씨>

아침 최저 기온은 아산 도, 천안 도, 대전 도, 세종 도로 어제보다 낮겠고요. 낮 최고 기온은 천안 도, 공주 도, 대전 도로 종일 선선하겠습니다..//

충남 서해안은 한낮에 19도 안팎에 머물겠습니다.//



<해상날씨>

현재 모든 해상에서 풍랑주의보가 내려진 가운데 오늘 오후까지 물결이 앞바다에서 2m, 먼 바다에서 2.5m까지 높게 일겠고, 돌풍과 함께 천둥번개가 치는 곳이 있겠습니다. 주간날씨입니다.



<주간날씨>

모레 새벽부터 오전까지 또 다시 비가 내리겠습니다. 날씨였습니다.
뉴스팀



▶대전MBC 코로나19 상황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