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뉴스투데이

오늘의 날씨

◀앵커▶
비가 그친 뒤, 밤사이 기온이 떨어지며 꽃샘추위가 찾아왔습니다. 우리지역의 아침 최저 기온 5도를 밑돌며 쌀쌀하겠습니다.

다행히 낮부터 볕이 내리쬐며 날이 금세 포근해지겠습니다. 오늘의 날씨 강해라 기상캐스터가 전해드립니다.



◀리포트▶



절기 '한식'이자 식목일인 오늘 아침, 쌀쌀함이 감돌고 있습니다.


찬 공기가 내려오면서 우리지역의 아침 최저 기온은 5도를 밑돌겠고, 계룡과 청양 부근에서는 서리가 내리는 곳도 있어 농작물 피해가 없도록

유의하셔야겠습니다.



다행히 추위는 오래가지 않겠습니다. 우리지역의 낮 기온 16도를 웃돌며 금세 포근해지겠습니다. 외출하실 때는 큰 일교차를 염두해두고 옷차림 해주시기 바랍니다.



아침까지 청양과 금산 등 충남 남부 내륙에는 가시거리 200m 안팎의 짙은 안개가 끼는 곳이 있겠습니다. 앞차와의 거리를 여유있게 두시고, 안전 운전 하셔야겠습니다. 위성영상입니다.


<위성영상>

오늘은 중국 산둥반도 부근에 위치한 고기압의 가장자리에 들겠습니다. 대체로 맑다가 밤부터 구름이 많이 끼겠습니다. 지역별 날씨입니다.



<지역별 날씨>

아침 최저 기온은 어제보다 5에서 10도 가량 큰 폭으로 낮아져 천안 도, 세종 도, 대전 도에서 시작하겠고요. 낮 최고 기온은 천안 도, 공주 도, 대전 도까지 오를 것으로 보입니다.
충남 서해안은 한낮에 당진 16도, 보령과 서천 17도로 예상됩니다.


<해상날씨>

바다의 물결은 서해 중부 앞바다에서 1m, 먼 바다에서 1.5m 이하로 일겠습니다. 주간날씨입니다.



<주간날씨>

이번 한 주간 대체로 맑은 가운데 포근한 날씨가 이어지겠습니다. 날씨였습니다.

뉴스팀



▶대전MBC 코로나19 상황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