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뉴스투데이

오늘의 날씨

◀앵커▶
남:오늘은 아침까지 이슬비가 내리겠고, 안개가 짙게 끼는 곳이 많겠습니다. 출근길 교통 안전에 유의하셔야겠습니다.



여:낮에는 포근한 가운데 세종과 충남은 초미세먼지 농도가 높아지겠습니다. 오늘의 날씨 강해라 기상캐스터가 전해드립니다.



◀리포트▶


어제부터 내린 겨울비는 오늘 아침이면 그치겠습니다.


충남권 남부에 5mm 미만의 비가 조금 더 내리겠습니다.



비가 내리면서 오늘 오전까지 안개가 매우 짙게 끼겠고, 도로 위 곳곳에서 살얼음이 나타는 곳이 있겠습니다. 운전하시는 분들은 차간 거리를 충분히 유지하시고, 감속 운행하시기 바랍니다.



대기가 정체되고 중국발 스모그가 유입되면서 오늘 세종과 충남은 초미세먼지 농도가 '나쁨'수준을 보이겠습니다. 호흡기 관리에 유의하셔야겠습니다. 위성영상입니다.


<위성영상>

오늘은 기압골의 영향을 받다가 벗어나 고기압의 가장자리에 들겠습니다. 대체로 흐리고 아침까지 비가 내리겠습니다. 지역별 날씨입니다.



<지역별 날씨>

아침과 낮 기온 모두 영상권을 보이겠습니다. 천안 도, 세종 도, 대전 도에서 시작해서 한낮에 천안 도, 공주 도, 대전 도까지 오르겠습니다.
충남 서해안은 한낮에 태안 8도, 보령 10도로 온화하겠습니다.


<해상날씨>

바다의 물결은 낮게 일겠지만, 서해 중부 해상에는 짙은 해무가 끼는 곳이 많겠습니다. 해상 안전사고에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주간날씨입니다.



<주간날씨>

내일 오후 한때 비가 조금 오는 곳이 있겠고요. 당분간 심한 추위는 없겠습니다. 날씨였습니다.

뉴스팀



▶대전MBC 코로나19 상황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