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뉴스투데이

오늘의 날씨

◀앵커▶
오늘은 대체로 맑겠고, 일교차가 크게 벌어지겠습니다. 아침까지 내륙 곳곳에는 서리가 내리고, 물이 어는 곳이 있겠습니다.

밤사이 스모그가 유입되면서 충남은 종일 초미세먼지 농도가 높게 나타나겠습니다. 오늘의 날씨 강해라 기상캐스터가 전해드립니다.



◀리포트▶

요 며칠 공기도 청정하고 날이 포근해서 봄을 느끼기 참 좋은 날씨였는데요.


오늘은 미세먼지를 주의하셔야겠습니다. 밤사이 서풍을 타고 스모그가 약하게 유입되서요. 충남은 종일 초미세먼지 농도 '나쁨' 단계가 예상되고, 대전과 세종도 오전 한때 농도가 높아질 수 있겠습니다.



출근길 충남권에서는 가시거리 1km 미만의 안개가 끼는 곳이 있겠고요. 계룡과 청양, 금산 등 내륙에는 서리가 내리고 얼음이 어는 곳이 있겠습니다. 위성영상입니다.


<위성영상>

오늘은 중국 북부지방에서 남하하는 고기압의 영향을 차차 받아 대체로 맑겠습니다. 지역별 날씨입니다.



<지역별 날씨>

아침에는 쌀쌀함이 감돌겠습니다. 천안 도, 세종 도, 대전 도에서 출발하겠습니다. 낮에는 볕에 의해 기온이 크게 오르겠습니다. 천안 도, 공주 도, 대전 도로 포근하겠습니다.
충남 서해안은 한낮에 당진 19도, 태안 18도, 보령 17도로 예상됩니다.


<해상날씨>

물결은 전 해상에서 매우 낮게 일겠습니다. 주간날씨입니다.



<주간날씨>

이번 주말은 모처럼 비 소식 없이 구름만 지나겠고요. 다음 주 초반에 비가 내릴 전망입니다. 날씨였습니다.
뉴스팀



▶대전MBC 코로나19 상황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