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뉴스투데이

오늘의 날씨

◀앵커▶ 


남:오늘 출근길에는 따뜻한 옷차림 하셔야겠습니다. 세종과 충남 일부 지역에 한파주의보가 발효 중인 가운데 오늘 아침 영하권의 추위가 찾아왔는데요.



여:찬바람이 불면서 공기질은 종일 깨끗하겠습니다. 자세한 날씨는 강해라 기상캐스터가 전해드립니다.


◀리포트▶ 

차가운 북서풍이 불어 들면서 미세먼지를 말끔히 청소해줬습니다.//



오늘은 종일 대기 질이 깨끗하겠는데요. 미세먼지 농도 '보통'수준을 회복하겠습니다.



날은 다시 추워지겠습니다. 세종과 충남 일부지역은 어젯밤 11시를 기해 한파주의보가 발효됐는데요. 오늘 아침까지 영하 5도 안팎의 기온을 보이겠습니다. 찬바람이 강해서 체감온도는 이보다도 더 낮겠습니다. 출근길 패딩이나 도툼한 코트로 체온유지 잘 해주시기 바랍니다. 위성영상입니다.//



<위성영상>
오늘은 고기압의 영향권에서 쾌청한 하늘이 드러나겠습니다. 충남 서해안은 가끔 구름이 지나겠습니다. 지역별 날씨입니다.


<지역별날씨>

아침 최저 기온은 천안 도, 세종 도, 대전 도로 어제보다 10도가량 낮겠습니다.

낮 기온은 천안 도, 공주 도, 대전 도에 머물면서 종일 춥겠습니다.//

오전까지 충남 서해안은 강한 바람이 불겠고, 한낮에 보령 도, 당진 도, 태안 도, 부여 도에 그치겠습니다.//



<해상날씨>

서해 중부 먼 바다는 오전에 바람이 거세게 불겠고, 물결은 2m까지 일겠습니다. 주간날씨입니다.



<주간날씨>

내일 밤부터 모레 새벽사이 비가 내리겠습니다. 날씨였습니다.
뉴스팀



▶대전MBC 코로나19 상황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