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로그인 로그인
뉴스투데이

오늘의 날씨

◀앵커▶ 


남:현재 태풍은 소형급으로 세력이 약화한 채 동해상으로 빠져나가고 있습니다. 하지만, 오전까지는 바람이 강하게 부는 곳이 있겠는데요.



여:비는 오전 중에 서쪽 지역부터 소강상태에 들겠습니다. 자세한 날씨는 강해라 기상캐스터가 전해드립니다.



◀리포트▶ 

18호 태풍 '미탁'은 어젯밤 9시 40분쯤 전남 해안에 상륙했습니다.//



현재 태풍은 경북 청송 부근을 통과하고 있는데요. 태풍은 오전에 경북 동해안으로 빠져나가겠습니다.



태풍이 동쪽으로 이동하면서 우리 지역에 내려졌던 태풍특보와 강풍특보는 모두 해제가 됐는데요. 하지만, 오늘 아침까지는 바람이 강하게 불고, 오전까지 비가 내리겠습니다.



예상되는 비의 양은 최고 20mm고요. 비는 오전에 서쪽 지역부터 차차 그치겠습니다. 위성영상입니다.


<위성영상>
오늘은 태풍 미탁의 영향을 받다가 차차 벗어나겠습니다. 비가 오다가 오전에 서해안 지방부터 차츰 그치겠습니다. 지역별 날씨입니다.





<지역별날씨>

낮 기온은 공주 도, 세종 도, 대전 도로 어제보다 5에서 7도가량 높아 다소 덥겠습니다.//

보령 도, 당진 도, 태안 도, 부여 도까지 오르겠습니다.//



<해상날씨>

서해 중부 먼 바다는 물결이 3m로 거세게 일겠고요. 바람도 초속 14m까지 매우 강하게 불겠습니다. 항해나 조업하는 선박은 각별히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주간날씨입니다.



<주간날씨>

당분간 구름 많은 날씨가 이어지겠고요. 토요일부터는 낮 기온이 22도선까지 뚝 떨어지면서 서늘해지겠습니다. 날씨였습니다.
뉴스팀



▶대전MBC 코로나19 상황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