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뉴스투데이

오늘의 날씨


오늘은 맑은 하늘이 드러나겠고, 낮부터 볕이 내리쬐며 기온도 오르겠습니다.

아침까지 충남 서해안과 내륙 곳곳에 안개가끼겠고, 낮부터는 바람이 강하게 불겠습니다. 오늘의 날씨 강해라 기상캐스터가 전해드립니다.



◀END▶

오늘은 쾌적한 날씨가 펼쳐지겠습니다.//



비가 내리고 난 뒤라 공기도 깨끗하고, 낮 동안 따스한 볕이 내리쬐며 포근하겠습니다.



다만, 습도가 많이 높아져 있어 아침까지 충남 서해안과 내륙 곳곳에 안개가 끼어있습니다. 차간 거리를 여유있게 두시고, 안전 운전 하셔야겠습니다.



낮부터 내일 사이 원효봉과 계룡산 등 고지대를 중심으로는 바람이 강하게 불겠습니다. 순간 풍속이 초속 20m 이상으로 강하게 불겠고, 그 밖의 지역에도 돌풍이 부는 곳이 있겠습니다. 시설물 관리와 안전사고에 각별히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위성영상입니다.//



<위성영상>

오늘은 저기압의 영향에서 차차 벗어나 고기압의 가장자리에 들면서 대체로 맑겠습니다. 지역별 날씨입니다.



<지역별 날씨>

아침 기온은 어제보다 1에서 4도 가량 낮겠습니다. 아산 도, 천안 도, 대전 도, 세종 도로 서늘하겠습니다. 낮 기온은 어제보다 1에서 4도 가량 오르겠습니다. 천안 도, 공주 도, 대전 도로 초여름 날씨를 회복하겠습니다.//

충남 서해안은 한낮에 23도 안팎에 머물면서 선선하겠습니다.//



<해상날씨>

파도는 모든 해상에서 낮게 일겠고, 짙은 해무가 끼는 곳이 있겠습니다. 주간날씨입니다.



<주간날씨>

주말인 내일도 맑겠지만, 휴일인 모레 새벽부터 오전 사이에 산발적으로 비가 오는 곳이 있겠습니다. 날씨였습니다.
뉴스팀



▶대전MBC 코로나19 상황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