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뉴스투데이

오늘의 날씨


남:오늘은 대체로 흐린 가운데 저녁부터 밤 사이 빗방울이 떨어지겠습니다. 비의 양이 워낙 적어서 대기는 계속해 건조하겠습니다.



여:바람도 약간 강하게 불 것으로 보여 화재 사고에 각별히 유의하셔야겠습니다. 오늘의 날씨 강해라 기상캐스터가 전해드립니다.



◀END▶

화창했던 어제와 달리 오늘은 하늘에 먹구름이 잔뜩 끼겠습니다.//



기압골의 영향으로 저녁부터 밤 사이 산발적으로 빗방울이 떨어지는 곳이 있겠습니다.



비의 양이 워낙 적어서 대기의 건조함을 해소하기는 어렵겠습니다. 여전히 대전과 세종, 충남 일부 지역에 건조주의보가 발효 중이고요.



오전까지 충남서해안과 고지대를 중심으로, 오후부터 내일 사이에는 충남권 대부분 지역에서 바람이 약간 강하게 부는 곳이 있겠습니다. 화재 사고가 발생하지 않도록 작은 불씨도 철저히 관리해주시기 바랍니다. 위성영상입니다.//



<위성영상>

오늘은 발해만 부근에서 남동진하는 기압골의 영향을 차차 받겠습니다. 지역별 날씨입니다.



<지역별 날씨>

아침 최저 기온은 어제와 비슷하거나 높겠습니다. 천안 도, 세종 도, 대전 도가 되겠고요. 낮 최고 기온은 천안 도, 공주 도, 대전 도까지 오르겠습니다.//

충남 서해안은 한낮에 20도 안팎으로 예상됩니다.//



<해상날씨>

파도는 낮게 일겠지만, 해무가 짙게 끼는 곳이 있겠고 만조 시 바닷물의 높이가 높겠습니다. 해안가와 갯바위 안전사고에 각별히 유의하셔야겠습니다. 주간날씨입니다.



<주간날씨>

내일 새벽에도 비가 조금 오거나 빗방울이 떨어지는 곳이 있겠고요. 이 비가 그친 뒤 황사가 유입될 가능성이 있겠습니다. 또 금요일과 토요일 사이 한차례 비가 지나겠습니다. 날씨였습니다.
뉴스팀



▶대전MBC 코로나19 상황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