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 세계를 대상으로 대전의 멋을 알리기 위해
한국관광공사가 제작하고 BTS가 참여해
화제를 모은 필 더 리듬 오브 코리아
'대전 로큰롤' 유튜브 영상이 업로드
50여 일 만에 누적 조회수 1억 뷰를
돌파했습니다.
또 지난달 공개된 대전 로큰롤 메이킹 필름
영상과 함께 대청호와 선화동, 으능정이 등
대전의 명소를 담은 후속편인 쉘 위 플레이
대전 로큰롤 영상도 20여 일 만에 각각 637만과 318만 회 넘는 누적 조회수를 기록하는 등
큰 호응을 얻고 있습니다.
대전관광공사는
영상 촬영지 소개와 방문 내용 등을 담은
책자와 브로셔를 제작하는 등
'꿀잼 도시 대전' 달성을 위한 마케팅
활동에 나설 계획이라고 밝혔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