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뉴스투데이

오늘의 날씨

◀앵커▶
남:오늘은 맑고 일교차가 큰 가을 날씨가 예상됩니다. 대전의 아침 기온은 13도, 낮 기온은 25도로 예상됩니다.



여:아침까지 충남 내륙을 중심으로는 짙은 안개가 끼는 곳이 있어 교통 안전에 유의하셔야겠습니다. 오늘의 날씨 강해라 기상캐스터가 전해드립니다.



◀리포트▶


선물같은 날씨가 펼쳐지고 있는 요즘이죠.


오늘도 청명한 가을 날씨를 만끽하기 좋겠습니다. 다만 아침, 저녁으로는 공기가 서늘한데요. 대전의 아침 최저 기온은 13도로 어제와 비슷한 기온을 보이겠고, 한낮 기온은 25도까지 올라 일교차가 10도 이상 크게 벌어지겠습니다.



맑은 하늘에 밤사이 복사냉각이 일어나면서 현재 내륙을 중심으로는 안개가 자욱하게 만들어졌는데요. 특히 금산과 청양, 부여는 가시거리가 200m가 채 되지 않는 곳이 있습니다. 속도 줄여서 안전운전하시기 바랍니다. 위성영상입니다.//





<위성영상>
오늘은 고기압의 영향권에서 대체로 맑은 하늘이 드러나겠습니다. 지역별 날씨입니다.





<지역별 날씨>

아침 기온은 천안 도, 아산 도, 대전 도로 출발하겠습니다. 낮 기온은 천안 도, 대전 도, 세종 도까지 올라 다소 덥겠습니다.

충남 서해안은 24도를 웃돌겠습니다.//



<해상 날씨>

바다의 물결은 모든 해상에서 0.5m 이하로 잔잔하겠고, 바람도 약하게 불겠습니다. 주간날씨입니다.



<주간날씨>

연휴 첫날인 수요일 오후에는 비가 오는 곳이 있겠고요. 추석 당일에는 구름 사이로 보름달을 감상하실 수 있겠습니다. 날씨였습니다.

뉴스팀



▶대전MBC 코로나19 상황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