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뉴스투데이

오늘의 날씨

◀앵커▶

남:오늘은 저녁까지 가을비가 내리겠습니다. 대전과 세종, 충남에 5에서 20mm의 비가 예상됩니다.



여:아침까지 내륙을 중심으로 짙은 안개가 끼는 곳이 있어 교통안전에 유의하셔야겠습니다. 오늘의 날씨 강해라 기상캐스터가 전해드립니다.

◀리포트▶

오늘도 나오실 때 우산을 준비하셔야겠습니다.//



가을비가 내리겠는데요. 오전에 충남 북부 지역부터 비가 시작돼 충남 남부 지역으로 점차 확대되겠고, 비는 저녁에 대부분 그치겠습니다. 예상되는 비의 양은 대전과 세종, 충남에 5에서 20mm입니다.



비로 인해 지면이 습한 가운데 밤 사이 기온이 떨어지면서 현재 내륙을 중심으로 안개가 끼어있습니다. 세종과 홍성에서는 가시거리가 200m 미만으로 떨어진 곳이 있고, 그 밖의 충남 내륙에도 1km 미만의 안개가 끼면서 평소보다 시야가 답답한데요. 차간거리 여유있게 두시고 안전운전하시기 바랍니다. 위성영상입니다.//





◀위성영상▶

오늘은 북쪽을 지나는 기압골의 영향을 받다가 벗어나겠습니다. 흐리고 낮부터 저녁 사이 가끔 비가 내리겠습니다. 지역별 날씨입니다.





<지역별 날씨>

낮 기온은 어제와 비슷하겠습니다. 천안 도, 대전 도, 세종 도로 선선하겠습니다.

충남 서해안은 24도를 밑돌겠습니다.//



<해상 날씨>

파도는 앞 바다에서 1m, 먼 바다에서 1.5m 이하로 일겠습니다. 주간날씨입니다.



<주간날씨>

내일 오후부터 쾌청한 가을 하늘이 펼쳐지겠고, 일교차는 점점 더 커지겠습니다. 날씨였습니다.
뉴스팀



▶대전MBC 코로나19 상황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