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로그인 로그인
뉴스투데이

오늘의 날씨

◀앵커▶ 


남:오늘은 종일 흐린 가운데 일교차가 크겠습니다. 한낮에는 20도 안팎까지 오르면서 평년보다 포근하겠습니다.



여:밤에는 대전과 세종, 일부 충남 내륙지역에 빗방울이 떨어지는 곳이 있겠습니다. 자세한 날씨는 강해라 기상캐스터가 전해드립니다.



◀리포트▶ 

밤사이 구름이 이불역할을 해주면서 오늘 아침공기가 한결 부드럽습니다.//



현재 대전은 도로 예년보다 도가량 높게 시작하고 있는데요. 한낮에는 20도까지 오르면서 다소 포근하겠습니다. 다만, 일교차는 계속해 크니까요. 감기 걸리지 않도록 겉옷 꼭 챙겨주시기 바랍니다.



오늘도 안개를 조심하셔야겠습니다. 일부 충남내륙지역에는 가시거리가 5km 안팎의 옅은 안개가 끼는 곳이 있겠는데요. 차량 운행하시는 분들은 안전운전 하시기 바랍니다.



밤에는 약한 기압골의 영향으로 가을비가 내리겠습니다. 비의 양은 5mm미만으로 많지는 않겠습니다. 위성영상입니다.


<위성영상>
오늘은 제주도 남쪽 해상에서 북동진하는 기압골의 영향을 받아 대체로 흐리겠습니다. 지역별 날씨입니다.


<지역별날씨>

오늘 아침 최저기온은 세종이 9도, 대전 11도로 예상되고요.

낮 기온은 공주 도, 세종 도, 대전 도로 어제와 비슷하거나 조금 높겠습니다.//

한낮에 보령 도, 부여 도까지 오르면서 일교차가 크겠습니다.//



<해상날씨>

바다의 물결은 전 해상에서 고요하게 일겠습니다. 주간날씨입니다.



<주간날씨>

다가오는 주말에는 맑은 하늘이 드러나겠고요. 예년보다 따뜻한 가을 날씨가 이어지면서 나들이 즐기기 좋겠습니다. 날씨였습니다.
뉴스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