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뉴스투데이

오늘의 날씨

◀앵커▶
남:오늘은 대체로 맑겠지만, 아침까지 충남 내륙에는 안개가 짙게 끼겠습니다. 기온은 어제보다 오르면서 때 이른 가을 추위는 누그러지겠습니다.



여:밤부터는 스모그가 유입되면서 충남 지역을 중심으로 미세먼지 농도가 짙어지겠습니다. 오늘의 날씨 강해라 기상캐스터가 전해드립니다.



◀리포트▶

10월의 마지막 한 주가 시작됐습니다.


오늘은 어제보다 기온이 오르면서 때 이른 가을 추위가 누그러지겠습니다. 대전의 아침 기온은 8도로 어제보다 3도가량 높겠고, 낮 기온 20도까지 오르며 포근하게 느껴지겠습니다.



단 아침 출근길에는 안개를 조심하셔야 합니다. 금산과 논산 등 충남내륙을 중심으로 가시거리 1km 미만의 안개가 끼는 곳이 있겠습니다.



오전에 기온이 오르면서 안개가 걷히고 맑은 하늘이 드러나겠지만, 밤부터는 스모그가 유입되겠습니다. 충남은 밤에 일시적으로 미세먼지 농도 '나쁨'수준을 보이겠습니다. 위성영상입니다.




<위성영상> 
오늘은 서해 남부 해상에 위치한 고기압의 영향권에서 대체로 맑겠습니다. 지역별 날씨입니다.





<지역별 날씨>

아침 기온은 천안 도, 아산 도, 대전 도로 내륙엔 서리가 내리는 곳이 있겠습니다. 낮 기온은 천안 도, 대전 도, 세종 도로 일교차가 크겠습니다.//

충남 서해안은 19도로 예상됩니다.


<해상 날씨>

바다의 물결은 전 해상에서 매우 낮게 일겠습니다. 주간날씨입니다.



<주간날씨>

당분간 맑은 날씨가 이어지면서 대기는 점점 더 메말라가겠습니다. 날씨였습니다.
뉴스팀



▶대전MBC 코로나19 상황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