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뉴스투데이

오늘의 날씨

◀앵커▶


오늘은 대체로 맑고 포근하겠습니다. 대전의 아침 기온은 영하 3도, 낮 기온은 9도로 예년 기온보다 높겠습니다.

서해안과 내륙을 중심으로는 안개가 짙게 끼는 곳이 많겠습니다. 오늘의 날씨 강해라 기상캐스터가 전해드립니다.



◀리포트▶



설 연휴를 앞두고 날이 풀리고 있습니다.//



오늘 아침 기온은 대전이 영하 3도로 어제 아침보다 3도 가량 높고요. 낮 기온은 9도까지 올라 3월 초순만큼 포근하겠습니다. 위성영상입니다.



당분간 온화한 남서풍에 의해 서해상에서 수증기가 유입되고, 밤사이 기온이 떨어지며 수증기가 응결해 안개가 짙게 끼는 곳이 많겠습니다. 앞차와의 간격을 여유있게 두고 안전 운전 하셔야겠습니다.



오늘 우리지역의 미세먼지 농도는 '보통'단계가 예상되지만, 세종은 밤 한때 일시적으로 농도가 높아질 수 있겠습니다. 위성영상입니다.//



<위성영상>

오늘은 남해상에 위치한 고기압의 영향을 받다가 그 가장자리에 들겠습니다. 대체로 맑다가 낮 동안 구름이 많이 끼겠습니다. 지역별 날씨입니다.



<지역별 날씨>

아침 최저 기온은 천안 도, 세종 도, 대전 도로 어제보다 2, 3도 가량 오르겠고요.

낮 최고기온은 천안 도, 공주 도, 대전 도로 어제보다 2에서 4도 가량 높겠습니다.//

충남 서해안은 한낮에 태안 9도, 보령과 서천 8도로 예상됩니다.//



<해상날씨>

바다의 물결은 앞바다에서 1m, 먼 바다에서 1.5m 이하로 일겠고, 해무가 끼는 곳이 많겠습니다. 주간날씨입니다.



<주간날씨>

설 연휴 내내 맑고 포근하겠지만, 곳곳으로 미세먼지 농도가 높아질 수 있겠습니다. 날씨였습니다.

뉴스팀



▶대전MBC 코로나19 상황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