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뉴스투데이

오늘의 날씨

◀앵커▶


남:9호 태풍 '마이삭'은 새벽 2시경 부산 남서쪽 해안에 상륙했습니다. 오전 중에는 강릉 앞바다로 빠져나가겠지만, 낮까지 호우와 강풍이 예상됩니다.



여:최대 100mm의 많은 비가 내리겠고, 순간 최대 풍속 초속 30m에 달하는 강풍이 부는 곳이 있겠습니다. 오늘의 날씨 강해라 기상캐스터가 전해드립니다.



◀리포트▶



현재 태풍 '마이삭'은 경북 북부 지방을 지나고 있습니다.//



'마이삭'은 아침 7시에서 8시사이 강릉 앞바다로 진출할 것으로 보입니다. 점차 태풍의 영향권에서 벗어나겠지만, 우리지역은 낮까지 호우와 강풍이 예상됩니다.



최대 100mm의 많은 비가 오는 곳이 있겠고, 순간 최대 풍속 초속 10에서 30m에 달하는 강풍이 불겠습니다. 계속해서 피해가 없도록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위성영상입니다.





◀위성영상▶

오늘은 태풍 '마이삭'의 영향을 받다가 차차 벗어나겠습니다. 낮까지 흐리고 비가 내리다가 오후부터 차차 맑아지겠습니다. 지역별 날씨입니다.





<지역별 날씨>

낮 기온은 어제보다 조금 높겠습니다. 천안 도, 대전 도, 세종 도로 예상됩니다.//

충남 서해안은 27도를 웃돌겠습니다.//



<해상 날씨>

바다의 물결은 서해 중부 앞바다에서 3.5m, 먼 바다에서 5m까지 거세게 일겠습니다. 주간날씨입니다.



<주간날씨>

내일과 모레는 대체로 맑겠지만, 10호 태풍 '하이선'이 북상하면서 일요일부터 다시 비가 내리겠습니다. 날씨였습니다.

뉴스팀



▶대전MBC 코로나19 상황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