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뉴스투데이

[오늘의 날씨]

◀앵커▶


남:오늘도 낮동안 내륙을 중심으로 소나기가 내리겠습니다. 시간당 20mm이상으로 강하게 쏟아지는 곳이 있겠는데요.



여:한낮기온은 30도를 웃돌며 무덥겠습니다. 자세한 날씨는 강해라 기상캐스터가 전해드립니다.



◀리포트▶


제헌절인 오늘도 낮동안 소나기가 쏟아지겠습니다.


대전과 세종, 충남 내륙을 중심으로 5에서 30mm의 소나기가 내리겠는데요. 천둥과 번개를 동반하면서 시간당 20mm이상의 세찬 비가 내리는 곳이 있겠습니다. 계곡이나 하천물이 갑자기 불어날 수도 있는 만큼 안전사고에 각별히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출근길에는 충남 서해안과 일부 내륙을 중심으로 안개가 끼는 곳이 있겠습니다. 평소보다 가시거리가 좁혀지는 만큼 앞차와의 간격을 여유있게 두시는 편이 좋겠습니다.



오늘도 습도가 높아 후텁지근하겠는데요. 우리지역의 한낮기온은 30도를 웃돌며 무덥겠습니다. 위성영상입니다.



<위성영상>
오늘은 동해상에 위치한 고기압의 가장자리에 들면서 구름이 많겠지만, 낮동안 산발적으로 빗방울이 떨어지겠고요. 오후에 내륙을 중심으로 소나기가 오는 곳이 있겠습니다. 지역별 날씨입니다.





<지역별날씨>

한낮에 천안 도, 공주 도,

세종 도, 대전 도까지 오르겠습니다.

당진 도, 태안 도, 부여 도로 예상됩니다. 바다의 물결은



<해상날씨>

모든 해상에서 잔잔하게 일겠고요. 짙은 해무가 끼는 곳이 있어 항해나 조업하시는 분들은 주의가 필요하겠습니다. 주간날씨입니다.



<주간날씨>

내일부터 모레까지 장마전선의 영향으로 장맛비가 내리겠고요. 일요일에 다시 비가 내릴 가능성이 있겠습니다. 날씨였습니다.

뉴스팀



▶대전MBC 코로나19 상황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