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뉴스투데이

오늘의 날씨

◀앵커▶


우리 지역에 한파주의보가 내려진 가운데, 오늘 아침 영하권의 추위가 찾아왔습니다. 충남권 내륙을 중심으로 영하 5도 안팎까지 떨어지겠습니다.

메마른 날씨는 계속 될 것으로 보여 화재예방에 각별히 주의하셔야겠습니다. 오늘의 날씨 강해라 기상캐스터가 전해드립니다.



◀리포트▶


날씨가 참 변덕스럽습니다.//



밤사이 기온이 큰 폭으로 떨어지며 오늘 아침 영하권의 추위가 찾아왔습니다. 우리 지역에 한파주의보가 내려진 가운데 현재 충남권 내륙을 중심으로 기온이 영하 5도 안팎까지 떨어졌습니다. 들쑥날쑥한 기온 변화에 건강 관리 잘 해주시기 바랍니다.



대기는 계속해서 건조합니다. 여기에 바람도 강하게 불어 산불 등 화재 예방에 각별히 신경쓰셔야겠습니다. 위성영상입니다.//



<위성영상>

오늘은 찬 대륙고기압의 영향권에서 대체로 맑겠습니다. 지역별 날씨입니다.



<지역별 날씨>

아침 최저 기온은 어제보다 10도 이상 큰 폭으로 낮아지겠습니다. 천안 도, 세종 도, 대전 도가 되겠고요.

낮 기온도 어제보다 낮아지면서 천안 도, 공주 도, 대전 도로 예상됩니다.//

충남 서해안은 한낮에 태안 3도, 서천 6도에 그치겠습니다.//



<해상날씨>

바다의 물결은 서해 중부 앞바다에서 3m, 먼 바다에서 3.5m까지 거세게 일겠습니다. 주간날씨입니다.



<주간날씨>

이번 추위는 내일 낮부터 누그러지겠고, 목요일에는 비나 진눈깨비가 내리는 곳이 있겠습니다. 날씨였습니다.

뉴스팀



▶대전MBC 코로나19 상황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