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뉴스투데이

오늘의 날씨

◀앵커▶
남:하루 사이에 날이 급격히 추워졌습니다. 대전과 세종, 충남 대부분 지역에 한파주의보가 내려졌고, 추위는 모레까지 계속되겠습니다.



여:낮 동안에는 제법 많은 눈이 내리겠습니다. 오늘의 날씨 강해라 기상캐스터가 전해드립니다.



◀리포트▶



밤사이 기온이 떨어지며 매서운 한파가 찾아왔습니다.


출근길, 두꺼운 외투를 꺼내입으셔야겠는데요. 오늘 대전의 아침 최저 기온 영하 6도, 낮 기온은 2도에 머물겠습니다.



이에 따라 현재 대전과 세종, 충남 대부분 지역에 한파주의보가 발효 중이고, 낮부터 충남 서해안에는 바람이 강하게 불겠습니다.



추위 속에 눈 소식도 있습니다. 아침부터 늦은 오후 사이 충남권 북부에 2에서 7cm, 충남권 남부에 1에서 5cm의 눈이 내려 쌓이겠습니다. 특히, 충남권 북부를 중심으로 짧은 시간에 강한 눈이 집중될 것으로 보입니다. 눈으로 인한 피해가 없도록 대비하시기 바랍니다. 위성영상입니다.//



<위성영상>

오늘은 저기압의 영향을 받다가 벗어나겠습니다. 차차 흐려져 낮 동안 눈이 내리겠습니다. 지역별 날씨입니다.



<지역별 날씨>

아침 최저 기온은 천안 도, 세종 도, 대전 도까지 떨어지겠습니다.

낮 기온은 천안 도, 공주 도, 대전 도로 종일 춥겠습니다.//

충남 서해안은 한낮에 태안 영하 1도, 보령 3도, 서천 4도로 예상됩니다.//



<해상날씨>

파도는 서해 중부 앞바다에서 2.5m, 먼 바다에서 3m까지 높게 일겠습니다. 주간날씨입니다.



<주간날씨>

내일 새벽부터 밤 사이 충남 서해안에 많은 눈이 내려 쌓이겠고, 이번 추위는 모레까지 이어지겠습니다. 날씨였습니다.

뉴스팀



▶대전MBC 코로나19 상황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