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뉴스투데이

오늘의 날씨

◀앵커▶


남:오늘은 대체로 맑겠고 포근하겠습니다. 다만 출근길에는 내륙을 중심으로 안개가 끼는 곳이 있겠는데요.



여:대기는 계속해 건조하겠습니다. 오늘의 날씨 강해라 기상캐스터가 전해드립니다.



◀리포트▶' 
새로운 한 주가 시작되는 오늘은 봄기운이 가득하겠습니다.//



맑은 하늘이 드러나면서 햇살이 기온을 끌어올리겠는데요. 대전 18도, 세종 19도까지 오르며 어제보다 따뜻하겠습니다. 단, 여전히 아침저녁으로는 쌀쌀함이 감도니까요. 큰 일교차에 대비한 옷차림 해주시시기 바랍니다.



출근길에는 내륙을 중심으로 안개가 끼면서 가시거리가 1km이하로 짧아지는 곳이 있겠습니다. 안전운전 하셔야겠습니다.



대기는 계속해 건조합니다. 주말에 서산 야산에서는 큰 불이 나기도 했는데요. 세종과 충남 일부지역에는 건조주의보가 계속 되고 있어 화재예방에 각별히 유의하셔야겠습니다. 위성영상입니다.



<위성영상>
오늘은 고기압의 영향권에서 대체로 맑겠습니다. 지역별 날씨입니다.





<지역별날씨>

아침 최저 기온은 어제보다 2, 3도가량 높겠습니다. 천안 도, 세종 도, 대전 도로 시작하겠습니다.

낮 기온은 어제보다 조금 높겠습니다. 천안 도, 세종 도, 대전 도까지 올라 일교차가 크겠습니다.//

충남 서해안은 15도를 웃돌겠습니다.//



<해상날씨>

파도는 전 해상에서 1m안팎으로 낮게 일겠지만, 서해 중부 먼 바다를 중심으로 바람이 강하게 부는 곳이 있겠습니다. 주간날씨입니다.



<주간날씨>

이번 한 주 대체로 맑은 날씨가 이어지다가 금요일에는 비가 내릴 전망입니다. 날씨였습니다.
뉴스팀



▶대전MBC 코로나19 상황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