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로그인 로그인
뉴스투데이

오늘의 날씨

◀앵커▶


남:오늘은 대체로 맑은 가운데 기온이 크게 오르며 초여름 더위가 찾아오겠습니다. 낮 기온은 대전이 28도까지 오르며 어제보다 3도가량 높겠습니다.



여:아침에는 충남 서해안과 일부 내륙을 중심으로 안개가 짙게 끼겠습니다. 오늘의 날씨 강해라 기상캐스터가 전해드립니다.



◀리포트▶



5월의 마지막 금요일인 오늘 곳곳으로 시야가 뿌옇습니다.//



충남 서해안은 해무의 유입으로, 일부 내륙은 복사냉각에 의해 가시거리 1km 미만의 안개가 끼어있습니다. 출근길 서해대교와 서해안 주변 도로를 지나시는 분들은 조심히 이동하셔야겠습니다.



날씨는 더워지겠습니다. 남쪽의 따뜻한 공기가 우리나라로 유입되고 한낮에 볕까지 강하게 내리쬐면서 대부분 지역에서 27도를 웃돌겠습니다.



따라서 자외선 지수도 매우 높겠는데요. 외출 전 자외선 차단제를 꼭 발라주시고요. 모자나 양산으로 볕을 가려주시기 바랍니다. 위성영상입니다.


<위성영상>

오늘은 서해상에서 동진하는 고기압의 영향을 받아 대체로 맑겠습니다. 지역별 날씨입니다.


<지역별날씨>

아침 기온은 천안 도, 세종 도, 대전 도에서 출발하겠습니다. 낮 최고 기온은 천안 도, 세종 도, 대전 도까지 오르겠습니다.//

충남 서해안은 26도 안팎으로 전망됩니다.//



<해상날씨>

물결은 모든 해상에서 0.5m 이하로 매우 낮게 일겠지만, 해무가 짙게 끼겠습니다. 해상교통 이용하시는 분들은 운항정보를 확인하셔야겠습니다. 주간날씨입니다.



<주간날씨>

주말과 휴일에는 대체로 맑은 가운데 기온이 조금 더 오르며 더 더워지겠습니다. 건강관리 잘해주세요. 날씨였습니다.

뉴스팀



▶대전MBC 코로나19 상황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