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뉴스투데이

[오늘의 날씨]

◀앵커▶
남:출근길 내륙과 해안 곳곳에 짙은 안개를 주의하셔야겠습니다. 낮 동안에는 자외선과 오존농도가 높아지겠습니다.



여:자세한 날씨는 강해라 기상캐스터가 전합니다.



◀리포트▶


오늘 아침 안개가 자욱합니다.


충남 서해안과 일부 내륙에는 1km 미만의 안개가 짙게 끼어 있고요. 그 밖의 지역도 안개와 박무가 끼면서 가시거리가 5km 미만으로 좁혀져 있습니다. 운전하시는 분들은 서행운전, 안전운전 하셔야겠습니다.



낮에는 구름 사이로 볕이 강하게 내리쬐겠습니다. 자외선지수는 '높음'단계까지 오르겠고, 덩달아 오존농도도 짙어지겠습니다. 가급적이면 한낮에는 실내에 머무시는 편이 좋겠습니다.



기온은 어제와 비슷하겠습니다. 한낮기온은 25도에서 29도사이로 예상됩니다. 위성영상입니다.


<위성영상>
오늘은 서해상에 위치한 고기압의 가장자리에 들어 가끔 구름이 많겠고요. 아침까지 충남 서해안을 중심으로는 낮은 하층운이 유입되면서 산발적으로 빗방울이 떨어지는 곳이 있겠습니다.





<지역별날씨>

한낮에 천안 27도, 세종과 공주 29도, 대전 28도까지 올라가겠습니다.

당진과 홍성 27도, 태안 25도, 부여 28도 예상됩니다.

바다의 물결은



<해상날씨>

서해 중부 먼 바다에서 1.5미터로 낮게 일겠고요. 북부와 중부 1미터, 남부 0.5미터로 잔잔하겠습니다. 다만, 내일까지 중부 해상에는 해무가 짙게 낄 것으로 보여 해상활동하시는 분들은 조심하셔야겠습니다. 주간 날씨입니다.



<주간날씨>

내일 밤부터 모레 저녁까지 비가 내리겠고요. 낮 기온은 조금씩 높아지겠습니다. 날씨였습니다.

뉴스팀



▶대전MBC 코로나19 상황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