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뉴스투데이

오늘의 날씨

◀앵커▶
남:오늘은 아침까지 비가 내리겠습니다. 앞으로 충남권 남부에 5에서 10mm의 비가 더 내리겠고, 천둥과 번개를 동반하겠습니다.



여:낮부터는 맑은 하늘이 드러나며 대전의 낮 기온 23도까지 오르겠습니다. 오늘의 날씨 강해라 기상캐스터가 전해드립니다.



◀리포트▶

앞으로 오늘 아침까지 충남권 남부지역을 중심으로 비가 조금 더 내리겠습니다.//



대전과 서천, 금산 등에 5에서 10mm의 비가 예상되고, 충남권 북부에는 빗방울이 떨어지는 곳이 있겠습니다.



강수량이 많지는 않겠지만 천둥과 번개가 칠 수 있어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낮부터 하늘이 차차 개면서 날은 포근해지겠습니다. 대전의 낮 기온 23도까지 오르겠습니다. 위성영상입니다.//



<위성영상>

오늘은 대체로 흐리고 아침까지 비가 내리다가 낮부터 구름이 많겠습니다. 지역별 날씨입니다.



<지역별 날씨>

아침 최저 기온은 어제와 비슷하겠습니다. 세종 도, 대전 도가 되겠고요. 한낮 기온은 어제보다 10도 이상 오르겠습니다. 천안 도, 공주 도, 대전 도로 일교차가 크게 벌어지겠습니다.//

충남 서해안은 한낮에 24도를 넘나들겠습니다.//



<해상날씨>

바다의 물결은 앞바다에서 1m, 먼 바다에서 1.5m이하로 일겠습니다. 주간날씨입니다.



<주간날씨>

기온은 점점 오름세를 보이며 금요일에는 대전의 낮 기온 30도까지 치솟겠고요. 고온현상은 일요일에 비가 내리며 누그러질 전망입니다. 날씨였습니다.
뉴스팀



▶대전MBC 코로나19 상황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