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뉴스투데이

오늘의 날씨

◀앵커▶
남:오늘은 대체로 맑겠고 일교차가 크게 벌어지겠습니다. 대전의 아침 기온은 7도에서 시작해 낮 기온은 22도까지 오르겠습니다.



여:오전까지 내륙을 중심으로는 안개가 짙게 끼겠습니다. 오늘의 날씨 강해라 기상캐스터가 전해드립니다.



◀리포트▶


한 주를 시작하는 월요일 아침입니다.


오늘도 일교차 큰 완연한 가을 날씨가 이어지겠습니다. 우리지역은 아침 기온이 9도를 밑돌며 쌀쌀하겠고 한낮 기온은 21도 안팎까지 오르겠습니다.



밤사이 지표면 부근의 기온이 떨어지면서 현재 안개가 자욱하게 끼어있습니다. 오전까지 내륙을 중심으로 가시거리가 200m 이하로 짧아지겠습니다. 운전하시는 분들은 차간거리를 넉넉하게 두시고 이동하셔야겠습니다.



충남 내륙과 내륙의 산지에는 서리가 내리거나 얼음이 어는 곳이 있겠습니다. 위성영상입니다.//





<위성영상>
오늘은 중국 산둥반도 부근에 위치한 고기압의 영향권에 들겠습니다. 구름이 많다가 오후부터 맑아지겠습니다. 지역별 날씨입니다.





<지역별 날씨>

오늘 아침 기온은 어제보다 2, 3도 가량 높겠습니다. 천안 도, 아산 도, 대전 도에서 시작하겠습니다. 낮 최고 기온은 어제와 비슷하거나 조금 높겠습니다. 천안 도, 대전 도, 세종 도로 예상됩니다.
충남 서해안은 21도 선까지 오르겠습니다.


<해상 날씨>

바다의 물결은 전 해상에서 잔잔하겠지만, 만조 시 바닷물의 높이가 높겠습니다. 해안가 저지대에서는 침수 피해에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주간날씨입니다.



<주간날씨>

당분간 맑은 날씨가 이어지겠고, 절기 상강인 금요일에는 대전의 낮 기온이 15도까지 뚝 떨어지겠습니다. 날씨였습니다.

뉴스팀



▶대전MBC 코로나19 상황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