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뉴스투데이

오늘의 날씨

◀앵커▶ 
남:오늘은 선선한 가을 날씨가 예상됩니다. 한낮기온이 20도 안팎에 머물며 어제보다 낮겠습니다.



여:미세먼지 유입은 없어 대기 질은 깨끗하겠습니다. 자세한 날씨는 강해라 기상캐스터가 전해드립니다.



◀리포트▶ 


요 며칠 한낮에 늦더위가 이어졌는데요. 오늘은 공기가 부쩍 선선해지겠습니다.


낮 기온은 대전이 19도로 어제보다 4도가량 뚝 떨어지겠습니다.



미세먼지 걱정은 없겠습니다. 대기흐름이 원활해서 오늘 미세먼지 농도는 '보통'에서 '좋음'수준을 유지하겠습니다.



출근길에는 안개를 주의하셔야겠습니다. 일부 내륙을 중심으로 안개가 끼면서 가시거리가 1km 미만으로 좁혀지는 곳이 있겠습니다. 차량 운행하시는 분들은 차간거리를 여유있게 두시기 바랍니다. 위성영상입니다





<위성영상>
오늘은 중국 북동지방에 위치한 고기압의 가장자리에 들면서 가끔 구름이 많겠습니다. 지역별 날씨입니다.





<지역별날씨>

오늘 아침 최저기온은 세종 9도, 대전 12도로 어제와 비슷하게 출발하겠습니다.

낮 기온은 어제보다 2에서 4도가량 낮겠습니다. 공주 도, 세종 도, 대전 도에 그치겠습니다.
한낮에 보령 도, 당진 도, 태안 도, 부여 도가 예상됩니다.


<해상날씨>

물결은 전 해상에서 잔잔하게 일겠고요. 바람도 약하게 불겠습니다. 주간날씨입니다.



<주간날씨>

다가오는 주말에는 대전의 낮 기온이 18도까지 떨어지겠고요. 일요일부터는 아침기온이 한 자리 수를 보이며 공기가 부쩍 차가워지겠습니다. 날씨였습니다.

뉴스팀



▶대전MBC 코로나19 상황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