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뉴스투데이

오늘의 날씨

◀앵커▶
'단오'인 오늘 불볕더위가 이어지겠습니다. 오후부터 밤 사이 충남권 남부 내륙에는 소나기가 내리겠습니다.

아침까지 충남 서해안과 내륙 곳곳에는 안개가 짙게 끼겠습니다. 오늘의 날씨 강해라 기상캐스터가 전해드립니다.



◀리포트▶

'단오'인 오늘은 짙은 안개를 주의하셔야겠습니다.


바다 안개가 유입되면서 현재 충남 서해안과 섬 지역에는 200m 안팎의 매우 짙은 안개가 끼어있습니다. 지표면의 습도 때문에 내륙 곳곳에도 안개가 끼어있는데요. 운전하시는 분들은 차간 거리를 여유있게 두시고, 평소보다 감속 운전하시기 바랍니다.



안개는 점차 기온이 오르며 사라지겠습니다.



대기 불안정으로 오늘 오후부터 밤 사이 충남권 남부 내륙에는 소나기가 지나겠습니다. 예상되는 비의 양은 5에서 20mm 가량입니다.



때이른 더위는 계속되겠습니다. 한낮에 대전이 31도까지 오르겠습니다. 위성영상입니다.//



<위성영상>

오늘은 동해상에 위치한 고기압의 가장자리에 들면서 가끔 구름의 양이 많겠습니다. 지역별 날씨입니다.



<지역별 날씨>

아침 기온은 아산 도, 천안 도, 대전 도, 세종 도에서 출발하겠습니다. 낮 기온은 천안 도, 공주 도, 대전 도까지 올라 어제만큼 덥겠습니다.//

충남 서해안은 한낮에 태안 28도, 보령과 서천 26도가 예상됩니다.//



<해상날씨>

바다의 물결은 모든 해상에서 잔잔하겠고, 내일 오전까지 해무가 짙게 끼겠습니다. 주간날씨입니다.



<주간날씨>

금요일에 비가 내리면서 대전의 낮 기온 26도선까지 내려가겠습니다. 날씨였습니다.
뉴스팀



▶대전MBC 코로나19 상황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