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뉴스투데이

오늘의 날씨

◀앵커▶


오늘 아침까지 쌀쌀하겠지만, 낮부터는 기온이 크게 올라 포근하겠습니다. 대전의 아침 기온 3도, 낮 기온은 18도가 예상됩니다.

황사와 미세먼지가 유입되면서 우리지역은 오전 한때 미세먼지 농도가 높아질 수 있겠습니다. 오늘의 날씨 강해라 기상캐스터가 전해드립니다.

◀리포트▶



오늘도 아침 공기가 꽤 차갑습니다.


우리 지역의 아침 기온 0도 안팎까지 떨어지며 쌀쌀하겠습니다. 다만 한낮 기온은 대부분 지역에서 15도 이상으로 오르면서 포근한 날씨가 예상됩니다. 큰 일교차에 대비한 옷차림 해주시기 바랍니다.



오늘 대기 확산이 원활해서 미세먼지 농도는 '보통'수준이 예상되지만, 황사와 미세먼지가 유입되면서 오전 한때 일시적으로 미세먼지 농도가 높아질 수 있겠습니다.



아침까지 충남 서해안과 남부 내륙을 중심으로는 시야가 답답하겠습니다. 짙은 안개가 끼면서 가시거리가 200m 미만으로 짧아지겠습니다. 안전 운전 하셔야겠습니다. 위성영상입니다.


<위성영상>

오늘은 중국 상해 부근에서 동진하는 고기압의 영향권에서 맑은 하늘이 펼쳐지겠습니다. 지역별 날씨입니다.



<지역별 날씨>

아침 기온은 천안 도, 세종 도, 대전 도로 어제만큼 쌀쌀하겠습니다. 낮 기온은 천안 도, 공주 도, 대전 도로 어제보다 4, 5도 가량 올라 포근하겠습니다.
충남 서해안은 한낮에 당진 17도, 태안 14도, 서천 15도가 예상되고요. 내일 아침까지 바람이 강하게 불겠습니다.


<해상날씨>

바다의 물결은 모든 해상에서 약간 높게 일겠습니다. 주간날씨입니다.



<주간날씨>

당분간 온화한 날씨가 이어지겠고요. 주말에는 봄 비소식이 들어있습니다. 날씨였습니다.

뉴스팀



▶대전MBC 코로나19 상황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