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뉴스투데이

오늘의 날씨

◀앵커▶

남:오늘은 구름 많은 가운데 빗방울이 떨어지거나 소나기가 오는 곳이 있겠습니다. 아침에는 해안가를 중심으로 안개가 매우 짙게 끼겠습니다.



여:우리지역의 낮 기온은 20도에서 24도 사이로 어제보다 낮아 비교적 선선하겠습니다. 오늘의 날씨 강해라 기상캐스터가 전해드립니다.



◀리포트▶


대체로 맑았던 어제와 달리 오늘은 빗방울이 떨어지거나 소나기가 지나겠습니다.//



아침부터 낮 사이 충남 서해안에는 산발적으로 빗방울이 떨어지는 곳이 있겠고요. 오후에는 내륙을 중심으로 소나기가 내릴 가능성이 있습니다.



오늘도 바다 안개가 유입돼 충남 서해안에 매우 짙은 안개가 끼겠습니다. 가시거리가 200m 이하로 짧아진 곳도 있으니까요. 출근길 서해안 근처 다리 이용하시는 분들은 각별히 주의하셔야겠습니다.



안개는 기온이 오르면서 옅어지겠고, 공기질은 깨끗하겠습니다. 위성영상입니다.


<위성영상>

오늘은 기압골의 영향으로 충남서해안에는 빗방울이 떨어지는 곳이 있겠고, 대기 불안정으로 내륙은 소나기가 오는 곳이 있겠습니다. 지역별 날씨입니다.


<지역별날씨>

아침 기온은 천안 도, 세종 도, 대전 도에서 시작하겠습니다. 한낮 기온은 천안 도, 세종 도, 대전 도로 어제와 비슷하거나 조금 낮겠습니다.//

충남 서해안은 21도 안팎으로 예상됩니다.//



<해상날씨>

파도는 모든 해상에서 잔잔하게 일겠습니다. 주간날씨입니다.



<주간날씨>

내일부터는 다시 맑은 하늘을 되찾겠고요. 기온은 오름세를 보이며 대전이 28도까지 올라 덥겠습니다. 날씨였습니다.
뉴스팀



▶대전MBC 코로나19 상황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