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뉴스투데이

오늘의 날씨

◀앵커▶
남:오늘도 맑고 쌀쌀한 날씨가 이어지겠습니다. 우리지역의 아침기온은 9도를 밑돌겠고, 낮 기온은 21도까지 오르겠습니다.



여:충남 내륙과 세종에는 서리가 내리는 곳이 있겠습니다. 오늘의 날씨 강해라 기상캐스터가 전해드립니다.



◀리포트▶


오늘도 때 이른 가을 추위에 대비한 두툼한 겉옷을 챙겨 나오셔야겠습니다.


북쪽에서 찬 공기가 밀려오고 밤사이 복사냉각이 활발하게 일어나면서 어제 아침만큼 공기가 차갑습니다. 우리지역의 아침 최저 기온은 9도 선을 밑돌겠습니다. 특히, 계룡과 청양 등 충남 내륙과 세종은 아침 기온이 5도 안팎까지 떨어지면서 서리가 내리는 곳이 있겠습니다.



낮 동안에는 따스한 가을볕이 내리쬐겠고, 바람도 어제보다는 덜하겠습니다. 낮 기온은 20도 안팎까지 올라 일교차가 15도 안팎으로 크게 벌어지겠습니다. 위성영상입니다.




<위성영상>
오늘은 고기압의 영향권에서 맑은 하늘이 드러나겠고, 아침까지 일부 내륙에는 안개가 끼는 곳이 있겠습니다. 지역별 날씨입니다.





<지역별 날씨>

아침 기온은 천안 도, 아산 도, 대전 도로 쌀쌀하겠습니다. 낮 기온은 천안 도, 대전 도, 세종 도까지 오르겠습니다.
충남 서해안은 19도를 웃돌겠습니다.


<해상 날씨>

파도는 서해 중부 먼 바다에서 1.5m, 앞바다에서 1m 이하로 일겠습니다. 주간날씨입니다.



<주간날씨>

당분간 맑고 일교차가 큰 가을 날씨가 이어지겠고, 목요일부터 평년 기온을 회복하겠습니다. 날씨였습니다.

뉴스팀



▶대전MBC 코로나19 상황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