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뉴스투데이

오늘의 날씨

◀앵커▶

남:우리지역에 내리던 비는 대부분 소강상태에 들었지만, 아침까지 빗방울이 떨어지는 곳이 있겠습니다. 충남 서해안과 일부 내륙에는 안개가 끼어있어서 교통안전에 유의하셔야겠습니다.



여:대전의 낮 기온은 30도로 어제보다 4도가량 내려가겠습니다. 오늘의 날씨 강해라 기상캐스터가 전해드립니다.



◀리포트▶

비는 대부분 소강상태에 들었지만, 대전과 충남 남부지역에는 빗방울이 떨어지는 곳이 있습니다.//



빗방울은 아침까지 이어지다가 오전에 충남 북부지역부터 차차 맑아지겠고 오후에는 대부분 지역에서 맑은 하늘이 드러나겠습니다.



한편, 비가 오면서 도로가 미끄럽고 충남 북부 서해안과 일부 내륙에는 안개까지 끼어있는데요. 출근길 교통안전에 유의하셔야겠습니다.



비가 그간의 뜨거운 열기를 식혀주면서 우리지역에 내려졌던 폭염특보는 모두 해제가 됐습니다. 낮 기온은 어제보다 내려가면서 대전이 30도로 예상됩니다. 위성영상입니다.





<위성영상>
오늘은 저기압의 영향을 받다가 고기압의 영향권에 들겠습니다. 구름이 많다가 낮에 차차 맑아지겠습니다. 지역별 날씨입니다.





<지역별날씨>

아침 기온은 천안 도, 세종 도, 대전 도에서 출발하겠습니다. 낮 기온은 천안 도, 세종 도, 대전 도로 어제보다 1에서 4도가량 낮겠습니다.//

충남 서해안은 29도 안팎으로 예상됩니다.//



<해상날씨>

파도는 전 해상에서 잔잔하겠지만, 서해 중부 해상에 해무가 끼는 곳이 있겠습니다. 주간날씨입니다.



<주간날씨>

이번 주말 또다시 비가 내리겠고 휴일 오전까지 이어지겠습니다. 비가 내리면서 더위는 주춤할 전망입니다. 날씨였습니다.
뉴스팀



▶대전MBC 코로나19 상황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