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뉴스투데이

오늘의 날씨

◀앵커▶ 
남:다시 꽃샘추위가 밀려옵니다. 아침 기온은 대전이 5도로 춥지 않겠지만, 낮 기온은 11도로 어제보다 5도가량 떨어지겠는데요.



여:출근길에는 산발적으로 빗방울이 떨어지는 곳이 있겠습니다. 오늘의 날씨 강해라 기상캐스터가 전해드립니다.



◀리포트▶ 


다시 봄을 시샘하는 추위가 찾아옵니다.


오늘 아침 기온은 대전이 5도로 어제보다 6도가량 높겠지만, 낮 기온은 11도로 어제보다 5도가량 내려가겠는데요. 주말에는 대전의 아침 기온이 영하 3도까지 뚝 떨어지겠습니다.



출근길에는 산발적으로 빗방울이 떨어지는 곳이 있겠는데요. 가시거리가 짧아지고, 도로가 미끄러운 곳이 있겠습니다. 교통과 보행자 안전에 각별히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해안가에서는 바람이 강하게 불겠고, 대기도 건조하겠습니다. 화재 조심하셔야겠습니다. 위성영상입니다.



<위성영상>
오늘은 고기압의 영향을 받겠습니다. 구름이 많다가 낮부터 맑아지겠습니다. 지역별 날씨입니다.





<지역별날씨>

아침 기온은 어제보다 4에서 8도가량 높겠습니다. 천안 도, 공주 도, 대전 도로 출발하겠고요.

낮 기온은 어제보다 4도가량 내려가겠습니다.

천안 도, 세종 도, 대전 도로 예상됩니다.
충남 서해안은 8도 안팎에 머물겠습니다.


<해상날씨>

오전에 서해 중부 먼 바다를 중심으로 바람이 강하게 불고 물결도 2.5m까지 다소 높게 일겠습니다. 주간날씨입니다.



<주간날씨>

이번 꽃샘추위는 다음 주 초반까지 이어지겠고요. 일요일 오전에는 비나 눈이 오는 곳이 있겠습니다. 날씨였습니다.

뉴스팀



▶대전MBC 코로나19 상황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