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뉴스투데이

오늘의 날씨

◀앵커▶

남:오늘은 대체로 맑겠고 32도 안팎의 무더위가 이어지겠습니다. 아침까지 충남 서해안과 일부 내륙에는 짙은 안개가 끼겠습니다.



여:장마전선의 영향으로 내일 새벽부터 모레 새벽 사이 비가 내리겠습니다. 오늘의 날씨 강해라 기상캐스터가 전해드립니다.


◀리포트▶

낮 더위 속에 마스크까지 껴야해서 참 힘드시죠?//



오늘은 어제보다 더 덥겠습니다. 한낮에 대전이 32도, 세종이 33도까지 치솟겠습니다. 온열질환에 걸릴 가능성이 높은 만큼 장시간 야외활동은 자제해주시기 바랍니다.



한편 해상에서 바다 안개가 유입되면서 충남서해안은 가시거리가 200m 미만으로 짧아져 있는데요. 세종과 천안 등 충남 일부 내륙에도 가시거리 1km 미만의 안개가 끼어있는 곳이 있습니다. 출근길 안전운전 하셔야겠습니다. 위성영상입니다.





<위성영상>

오늘은 동해 북부 해상에 위치한 고기압의 가장자리에 들면서 대체로 맑겠습니다. 지역별 날씨입니다.





<지역별날씨>

아침 최저 기온은 천안 도, 세종 도, 대전 도에서 출발하겠습니다. 낮 최고 기온은 천안 도, 세종 도, 대전 도까지 오르겠습니다.//

충남 서해안은 30도 안팎으로 예상됩니다.//



<해상날씨>

바다의 물결은 전 해상에서 잔잔하겠고, 서해 중부 해상에는 해무가 끼는 곳이 있겠습니다. 주간날씨입니다.



<주간날씨>

장마 전선의 영향으로 내일 새벽부터 모레 새벽 사이 비가 내리겠고요. 다음 주 초반에도 장맛비 소식이 들어있습니다. 날씨였습니다.
뉴스팀



▶대전MBC 코로나19 상황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