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뉴스투데이

[오늘의 날씨]

◀앵커▶ 
남:영하권 추위는 오늘 아침까지 이어지겠습니다. 낮부터는 따뜻한 서풍이 불어오면서 예년 기온을 회복하겠는데요.



여:미세먼지 농도는 '보통' 수준으로 대기 질도 양호하겠습니다. 자세한 날씨는 강해라 기상캐스터가 전해드립니다.



◀리포트▶ 


때 이른 추위는 오늘 아침까지만 견디시면 되겠습니다.


오늘 아침 최저 기온은 영하 8도에서 영상 1도의 분포도로 춥겠는데요. 하지만 낮부터는 따뜻한 서풍이 불어들면서 추위가 점차 누그러지겠고요. 대기 흐름도 원활해서 종일 공기도 깨끗하겠습니다.



내일 낮부터는 기온이 껑충 오르겠습니다. 절기 '소설'인 내일은 대전의 낮 기온이 18도까지 높아지겠고요. 모레는 20도까지 치솟으면서 예년 가을보다 온화한 날씨가 이어지겠습니다. 들쑥날쑥한 기온에 건강관리 잘 해주시기 바랍니다. 위성영상입니다.


<위성영상>
오늘은 서해상에서 동진하는 고기압의 영향권에서 가끔 구름이 끼겠습니다. 지역별 날씨입니다.





<지역별날씨>

아침 기온은 세종 영하 5도, 대전 영하 3도로 어제보다 조금 낮겠습니다.

낮 기온은 천안 도, 대전 도, 세종 도까지 오르면서 예년 기온을 회복하겠습니다.
한낮기온은 보령 도, 당진 도, 태안 도, 부여 도로 어제보다 3에서 5도가량 높겠습니다.


<해상날씨>

바다의 물결은 전 해상에서 고요하게 일겠습니다. 주간날씨입니다.



<주간날씨>

당분간 맑은 가운데 일교차가 크게 벌어지겠고요. 일요일에는 비가 내리겠습니다. 날씨였습니다.

뉴스팀



▶대전MBC 코로나19 상황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