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뉴스투데이

오늘의 날씨

◀앵커▶ 

남:오늘은 기온이 크게 올라 포근하겠습니다. 낮에는 충남 북부 내륙에 산발적으로 빗방울이 떨어지겠습니다.



여:대기가 정체되고 국외 미세먼지가 유입되면서 세종과 충남은 공기가 탁하겠습니다. 오늘의 날씨 강해라 기상캐스터가 전해드립니다.

◀리포트▶ 

오늘부터는 완연한 봄날씨가 찾아오겠습니다.//



온화한 서풍이 불어들면서 우리지역의 낮 기온은 13도 안팎까지 올라 예년보다 높겠습니다.



단 낮 동안 천안 등 충남 북부 내륙을 중심으로 산발적으로 빗방울이 떨어지는 곳이 있겠습니다.



또 대기가 정체되고 국외 미세먼지가 유입되면서 세종과 충남은 초미세먼지 농도 '나쁨'수준까지 치솟겠고요. 대전은 밤에 '나쁨'수준에 올라서겠습니다. 호흡기 관리와 개인위생에 더욱 신경써주시기 바랍니다. 위성영상입니다.



<위성영상>
아침에는 충남북부지역을 중심으로 구름이 많겠고요. 그 밖의 대전과 세종, 충남지역은 대체로 맑겠습니다. 지역별 날씨입니다.





<지역별날씨>

아침 기온은 어제보다 3에서 6도정도 높겠습니다. 천안 도, 공주 도, 대전 도로 시작하겠고요.

낮 기온은 어제보다 2에서 4도정도 높겠습니다.

천안 도, 세종 도, 대전 도까지 올라 포근하겠습니다.//

충남 서해안은 13도 안팎으로 예상되고요. 바람이 강하게 부는 곳이 있겠습니다.//



<해상날씨>

바다의 물결은 전 해상에서 1.5m안팎으로 일겠습니다. 주간날씨입니다.



<주간날씨>

목요일에는 아침부터 낮 사이 충남 남부 내륙을 중심으로 빗방울이 떨어지겠고, 낮 기온이 잠시 내려가겠는데요. 이후에는 기온이 나날이 오르면서 따뜻해지겠습니다. 날씨였습니다.
뉴스팀



▶대전MBC 코로나19 상황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