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뉴스투데이

오늘의 날씨

◀앵커▶


남:오늘은 대체로 맑고 일교차가 크겠습니다. 아침에는 쌀쌀하지만 한낮에는 대전이 23도까지 오르겠는데요.



여:오늘도 세종과 충남 일부지역은 건조특보가 이어지겠습니다. 오늘의 날씨 강해라 기상캐스터가 전해드립니다.



◀리포트▶



오늘은 어제보다 더 따스한 하루가 되겠습니다.//



대전의 낮 기온 23도까지 올라 어제보다 4도가량 높겠는데요. 하지만 아침에는 많이 쌀쌀합니다. 충남내륙을 중심으로 아침 기온이 0도 안팎으로 떨어지는 곳이 있겠습니다. 낮과 밤의 기온차가 15도 이상으로 크니까요. 외출하실 때는 이 점 염두해두고 옷차림 하셔야겠습니다.



맑은 날씨 속에 대기는 점점 더 메말라가고 있습니다. 오늘도 세종과 충남 일부지역에는 건조특보가 이어지겠습니다. 산불 등 화재사고에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위성영상입니다.



<위성영상>

오늘은 서쪽에 위치한 고기압의 영향을 받아 대체로 맑겠습니다. 지역별 날씨입니다.





<지역별날씨>

아침 최저 기온은 어제와 비슷하거나 조금 낮겠습니다. 천안 도, 세종 도, 대전 도로 출발하겠습니다.

낮 기온은 어제보다 2에서 4도가량 높겠습니다. 천안 도, 세종 도, 대전 도까지 올라 4월 하순만큼 따뜻하게습니다.//

충남 서해안은 17도 안팎으로 예상됩니다.//



<해상날씨>

바다의 물결은 모든 해상에서 매우 낮게 일겠고, 바람도 약하게 불겠습니다. 주간날씨입니다.



<주간날씨>

선거일인 내일도 맑고 따뜻한 날씨가 이어지겠고, 모레에는 대전의 낮 기온 25도까지 올라 올봄 들어 가장 높은 기온을 보이겠습니다. 이후 금요일과 일요일에 비가 온 뒤 기온이 다소 낮아질 전망입니다. 날씨였습니다.

뉴스팀



▶대전MBC 코로나19 상황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