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뉴스투데이

오늘의 날씨

◀앵커▶ 



남:오늘은 포근한 겨울날씨가 이어지겠습니다. 다만 충남지역은 공기가 탁하겠는데요.



여:밤부터는 충남 남부지역에서 비가 시작돼 내일은 충남 북부지역까지 확대되겠습니다. 오늘의 날씨 강해라 기상캐스터가 전해드립니다.



◀리포트▶ 

오늘 아침 공기가 한결 부드럽습니다.//



온화한 남서풍이 불어오면서 아침 최저 기온은 영하 5도에서 영상 1도사이로 어제보다 6도가량 높겠는데요. 낮 기온도 7도 안팎까지 올라 포근하겠습니다.



단 날이 풀리면 어김없이 미세먼지가 말썽이죠. 대기 정체로 충남지역은 초미세먼지 농도가 짙겠습니다.



밤부터는 비구름이 몰려옵니다. 충남 남부부터 비가 시작 돼 내일은 충남 북부지역까지 확대되겠는데요. 예상되는 비의 양은 내일 오전까지 5mm내외가 되겠습니다. 위성영상입니다.



<위성영상>

오늘은 제주도 서쪽 해상에서 다가오는 기압골의 영향을 차차 받겠습니다. 대체로 흐리고 아침까지 빗방울이 떨어지는 곳이 있겠고요. 밤에 충남 남부부터 비가 시작되겠습니다. 지역별 날씨입니다.





<지역별날씨>

오늘 아침 크게 춥지 않습니다. 천안 도, 공주 도, 대전 도로 출발하겠습니다.

낮 기온은 어제와 비슷하거나 조금 높겠습니다. 천안 도, 공주 도, 대전 도로 예상됩니다.//

한낮에 당진 도, 태안 도, 서천 도까지 오르겠습니다.//



<해상날씨>

바다의 물결은 전 해상에서 낮게 일겠습니다. 주간날씨입니다.



<주간날씨>

다가오는 설 연휴에도 온화한 날씨가 이어지겠고요. 다음 주 월요일에도 비가 내리겠습니다. 날씨였습니다.
뉴스팀



▶대전MBC 코로나19 상황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