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뉴스투데이

오늘의 날씨

◀앵커▶ 
남:오늘은 대체로 맑겠고 건조한 날씨가 계속 되겠습니다. 대전과 세종, 충남에는 건조특보가 내려져 있는만큼 화재사고에 유의하셔야겠는데요.



여:낮 기온은 19도 안팎까지 올라 어제보다 따뜻하겠습니다. 오늘의 날씨 강해라 기상캐스터가 전해드립니다.



◀리포트▶ 
매년 이맘때면 크고 작은 화재가 자주 발생합니다.


대기가 많이 건조하기 때문인데요. 오늘도 대전과 세종, 충남에 건조주의보가 이어지겠습니다. 당분간 비 예보도 없어서 건조함은 더욱 심해지겠습니다. 화재사고 나지 않도록 각별히 유의하셔야겠습니다.



오늘도 일교차는 크게 나겠습니다. 아침 출근길은 3도 안팎으로 다소 쌀쌀하겠지만, 한낮에는 따뜻한 공기가 유입돼 19도 안팎까지 오르겠습니다. 큰 일교차에 옷차림 잘해주시기 바랍니다. 위성영상입니다.



<위성영상>
오늘은 중국 상해 부근에서 남동진하는 고기압의 영향으로 대체로 맑겠습니다. 지역별 날씨입니다.





<지역별날씨>

아침기온은 어제보다 4에서 6도가량 높겠습니다. 천안 도, 세종 도, 대전 도로 출발하겠습니다.

낮 기온은 어제보다 1에서 3도정도 높겠습니다. 천안 도, 세종 도, 대전 도까지 올라 포근하겠습니다.
충남 서해안은 16도안팎으로 예상되고요. 오전에 안개가 끼는 곳이 있겠습니다.


<해상날씨>

파도는 모든 해상에서 잔잔하게 일겠지만, 해수면의 높이가 높겠습니다. 해안가 저지대에서는 만조 시 침수피해가 발생하지 않도록 대비하시기 바랍니다. 주간날씨입니다.



<주간날씨>

이번 한 주간 대체로 맑겠고 예년 수준의 봄 날씨가 이어질 전망입니다. 날씨였습니다.
뉴스팀



▶대전MBC 코로나19 상황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