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뉴스투데이

오늘의 날씨

◀앵커▶


남:오늘도 황사가 유입되면서 공기가 탁하겠습니다. 미세먼지 농도는 오후 한때 '나쁨'에서 '매우나쁨'수준까지 치솟겠습니다.



여:낮동안 충남서해안과 일부 내륙은 바람이 강하게 불겠습니다. 오늘의 날씨 강해라 기상캐스터가 전해드립니다.

◀리포트▶

한동안 잠잠했던 미세먼지가 말썽입니다.//



어제 유입된 황사가 일부 남아있는 데다 오늘 오후에 한차례 황사가 더 유입되겠습니다. 우리지역은 미세먼지 농도 일시적으로 '나쁨'에서 '매우나쁨'수준까지 오르겠습니다. 마스크가 필수품이 되어버린 요즘이지만, 오늘은 더욱 더 잊지 말고 착용하셔야겠습니다.



낮 동안 충남서해안과 일부 내륙은 바람이 강하게 부는 곳이 있겠는데요. 그 밖의 내륙에서도 바람이 약간 강하게 불겠습니다. 선별진료소와 같은 야외에 설치된 천막이나 간판 등 시설물 관리에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위성영상입니다.


<위성영상>

오늘은 고기압의 가장자리에 들면서 대체로 말겠습니다. 지역별 날씨입니다.


<지역별날씨>

아침 최저 기온은 어제와 비슷하겠습니다. 천안 도, 세종 도, 대전 도로 출발하겠고요.

낮 최고 기온은 어제와 비슷하거나 약간 내려가겠습니다. 천안 도, 세종 도, 대전 도로 예상됩니다.//

충남 서해안은 19도 안팎에 머물겠습니다.//



<해상날씨>

바다의 물결은 서해 중부 먼 바다에서 2m까지 비교적 낮게 일겠지만, 바람이 강하게 부는 곳이 있겠습니다. 또 해무가 짙게 낄 것으로 보이니까요. 안전사고에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주간날씨입니다.



<주간날씨>

금요일과 토요일 사이에는 또다시 비가 내릴 전망입니다. 날씨였습니다.
뉴스팀



▶대전MBC 코로나19 상황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