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뉴스투데이

오늘의 날씨

◀앵커▶


남:오늘은 가끔 구름이 많은 가운데 후텁지근한 날씨가 이어지겠습니다. 한낮에 대전이 30도까지 오르겠는데요.



여:저녁에 대전과 세종, 충남 내륙을 중심으로는 소나기가 내리겠습니다. 오늘의 날씨 강해라 기상캐스터가 전해드립니다.



◀리포트▶


하늘빛이 흐렸던 어제와 달리 오늘부터 우리지역은 쾌청한 하늘이 드러나겠습니다.


기온도 덩달아 올라서 한낮에 대전과 세종이 30도로 덥겠습니다. 자외선도 강해서 볕이 강한 시간대에는 실내에 머무시는 게 좋겠습니다.



오늘 내륙에는 소나기 소식이 있어 우산 챙기셔야겠습니다. 저녁에 대전과 세종, 충남 내륙을 중심으로 5에서 40mm의 소나기가 내릴 수 있겠습니다. 위성영상입니다.



<위성영상>
오늘은 서해상에서 남해상으로 동진하는 고기압의 영향을 받아 가끔 구름이 지나겠습니다. 아침까지 충남 서해안과 그 밖의 내륙에는 안개가 끼어있어 주의하셔야겠습니다. 지역별 날씨입니다.





<지역별날씨>

아침 최저 기온은 천안 도, 세종 도, 대전 도에서 시작하겠습니다. 낮 최고 기온은 천안 도, 세종 도, 대전 도로 어제보다 3, 4도가량 높겠습니다.
충남 서해안은 28도를 넘나들겠습니다.


<해상날씨>

바다의 물결은 모든 해상에서 잔잔하겠고, 서해 중부 해상에는 해무가 끼는 곳이 있겠습니다. 주간날씨입니다.



<주간날씨>

이후로 주말까지 별다른 비 소식은 없겠고요. 낮 기온이 29도 안팎까지 올라 덥겠습니다. 날씨였습니다.

뉴스팀



▶대전MBC 코로나19 상황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