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뉴스투데이

오늘의 날씨

◀앵커▶
남:오늘은 대체로 흐린 가운데 산발적으로 비가 내리겠습니다. 늦은 오후까지 5mm 안팎의 비가 예상됩니다.



여:우리지역의 낮 기온은 24도에서 27도사이로 어제보다 4에서 6도가량 높겠습니다. 오늘의 날씨 강해라 기상캐스터가 전해드립니다.



◀리포트▶



7월의 첫날입니다. 오늘은 대체로 흐리고 늦은 오후까지 비가 오는 곳이 있겠습니다.


예상되는 비의 양은 5mm 안팎으로 많지는 않겠지만, 비로 인해 가시거리가 짧고 도로가 미끄러운 곳이 많습니다. 교통 안전에 각별히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우리지역의 낮 기온은 24도에서 27도 사이로 어제보다 4에서 6도가량 높겠습니다.



오늘 하늘은 종일 흐리지만 자외선은 강하겠습니다. 외출 전 자외선 차단제를 꼼꼼히 발라주시기 바랍니다. 위성영상입니다.



<위성영상>
오늘은 동해상에 위치한 저기압의 영향을 받다가 벗어나 서해상에 위치한 고기압의 가장자리에 들겠습니다. 대체로 흐리고 오후까지 산발적으로 비가 내리겠습니다. 지역별 날씨입니다.


<지역별날씨>

아침 최저 기온은 천안 도, 세종 도, 대전 도로 어제와 비슷하겠습니다. 낮 최고 기온은 천안 도, 세종 도, 대전 도로 후텁지근하겠습니다.//

충남 서해안은 25도 안팎으로 예상됩니다.


<해상날씨>

파도는 모든 해상에서 낮게 일겠지만, 서해 중부 해상에는 해무가 끼는 곳이 있겠습니다. 주간날씨입니다.



<주간날씨>

당분간 장맛비는 소강 상태를 보이겠고 내일부터 기온이 29도까지 오르면서 날이 덥겠습니다. 날씨였습니다.

뉴스팀



▶대전MBC 코로나19 상황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