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뉴스투데이

오늘의 날씨

◀앵커▶ 


남:오늘은 어제보다 쌀쌀하겠지만, 예년수준의 기온을 보이겠습니다. 아침에는 산발적으로 빗방울이 떨어지겠는데요.



여:충남 서해안과 일부 내륙에서는 바람이 강하게 부는 곳이 있겠습니다. 자세한 날씨는 강해라 기상캐스터가 전해드립니다.



◀리포트▶ 

어제는 비교적 날이 온화했었죠. 오늘은 계절의 시계가 제자리를 되찾겠습니다.//



아침 최저 기온은 1에서 4도 분포도로 예년보다 조금 높겠지만, 한낮 기온은 7에서 11도 사이에 머물며 예년 수준의 추위를 보이겠습니다.



오늘 하늘도 맑고 공기도 청정하겠는데요. 다만, 아침까지 산발적으로 빗방울이 떨어지는 곳이 있겠습니다.



강풍에도 주의를 하셔야겠는데요. 충남 서해안과 일부 내륙에서는 바람이 강하게 부는 곳이 있겠습니다. 시설물 관리에 유의해주시기 바랍니다. 위성영상입니다.//



<위성영상>

오늘은 고기압의 영향을 받겠습니다. 구름이 많다가 낮부터 차차 맑아지겠습니다. 지역별 날씨입니다.


<지역별날씨>

아침 기온은 어제보다 6도가량 높겠습니다.

세종 도, 대전 도로 예상됩니다.

낮기온은 어제보다 5도가량 낮겠습니다.

천안 도, 세종 도, 대전 도를 가리키겠습니다.//

한낮에 보령 도, 당진 도, 태안 도, 부여 도로 예년수준의 기온을 보이겠습니다.//



<해상날씨>

오후부터 모든 해상에는 바람이 강하게 불고, 물결이 높게 일겠고요. 만조 시 해수면의 높이가 높겠습니다. 해안가 저지대에서는 침수피해가 없도록 대비하시기 바랍니다. 주간날씨입니다.



<주간날씨>

내일과 모레는 내륙을 중심으로 아침 기온이 영하로 떨어지는 곳이 많아 춥겠고요. 일요일에는 비가 내리겠습니다. 날씨였습니다.
뉴스팀



▶대전MBC 코로나19 상황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