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뉴스투데이

오늘의 날씨

◀앵커▶ 


남:오늘은 대전의 아침기온이 영하 6도까지 떨어지면서 이번 추위가 절정을 보이겠습니다. 낮부터는 기온이 오르며 추위가 누그러지겠는데요.



여:아침까지 대전과 세종, 일부 충남지역에는 눈이 날리는 곳이 있겠습니다. 오늘의 날씨 강해라 기상캐스터가 전해드립니다.


◀리포트▶ 

겨울의 끝자락에서 추위가 절정에 달하고 있습니다.


오늘 우리지역의 아침 최저 기온은 영하 11도에서 영하 5도까지 떨어지겠는데요. 찬 바람도 불면서 체감 추위는 이보다도 더 심하겠습니다. 옷차림 든든하게 하시고 방한용품도 잘 챙기시기 바랍니다.



낮부턴 추위가 풀리겠습니다. 한낮에는 영상 3도에서 6도사이로 평년기온을 회복하겠습니다.



오늘 아침까지 대전과 세종, 일부 충남지역에는 산발적으로 눈이 날리는 곳이 있겠습니다. 또 밤사이 내린 눈이 얼어 도로가 미끄러운 곳이 많으니까요. 출근길 조심운전하시기 바랍니다. 위성영상입니다.


<위성영상>

오늘은 중국 중부지방에 위치한 고기압의 영향권에서 맑은 하늘이 드러나겠습니다. 지역별 날씨입니다.


<지역별날씨>

아침 최저 기온은 어제보다 1에서 3도정도 낮겠습니다. 천안 도, 공주 도, 대전 도로 출발하겠습니다.

낮 기온은 어제보다 5, 6도 정도 높겠습니다.

천안 도, 세종 도, 대전 도까지 오르며 추위가 누그러지겠습니다.//

한낮에 당진 도, 태안 도, 서천 도로 예상되고요. 충남 서해안은 바람이 약간 강하게 불겠습니다.//



<해상날씨>

현재 서해 중부 먼 바다에는 풍랑주의보가 내려진 가운데 오전에 물결이 4m까지 일고, 바람도 매우 강하게 불겠습니다. 주간날씨입니다.



<주간날씨>

절기 '우수'인 내일은 대전의 낮 기온이 10도까지 오르며 평년기온을 웃돌겠고요. 금요일에는 비가 내릴 전망입니다. 날씨였습니다.
뉴스팀



▶대전MBC 코로나19 상황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