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뉴스투데이

오늘의 날씨

◀앵커▶


남:오늘은 맑은 가가운데 밤부터는 흐려지겠습니다. 낮 기온은 대전이 25도로 올 들어 가장 높겠는데요.



여:내일부터 주말까지 비가 내리면서 건조함은 해소 될 전망입니다. 오늘의 날씨 강해라 기상캐스터가 전해드립니다.

◀리포트▶

오늘은 뜨거웠던 총선의 기세를 이어가듯 초여름처럼 덥게도 느껴지겠습니다.//



대전의 낮 기온 25도까지 올라 올 들어 가장 높겠는데요. 하지만 아침 저녁으로는 서늘함이 감도니까요. 겉옷은 꼭 챙겨주시기 바랍니다.



현재 대전과 세종, 충남 일부지역에는 건조주의보가 발효 중인데요. 내일 새벽부터는 건조함을 달래줄 단비가 내리겠습니다. 비가 오기 전까지 산불 등 화재 예방에 각별히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위성영상입니다.



<위성영상>
오늘은 동해상에 위치한 고기압의 영향을 받다가 차차 그 가장자리에 들겠습니다. 대체로 맑다가 밤부터 흐려지겠습니다. 지역별 날씨입니다.


<지역별날씨>

아침 최저 기온은 어제보다 2에서 4도가량 높겠습니다. 천안 도, 세종 도, 대전 도로 시작하겠습니다.

낮 기온은 어제보다 1에서 3도가량 높겠습니다. 천안 도, 세종 도, 대전 도까지 올라 일교차가 크게 나겠습니다.//

충남 서해안은 23도 안팎으로 예상됩니다.//



<해상날씨>

파도는 앞바다에서 0.5m이하, 먼 바다에서는 1.5m이하로 낮게 일겠습니다. 주간날씨입니다.



<주간날씨>

일요일에는 또 다시 비가 내리겠고요. 비가 오고 난 뒤에는 낮 기온이 20도를 밑돌며 다소 쌀쌀해지겠습니다. 날씨였습니다.
뉴스팀



▶대전MBC 코로나19 상황판